Quantcast

레인보우 조현영, ‘100초전’에서 가창력으로 무대 장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막강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조현영은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무차별 보컬 프로젝트 ‘100초전[戰]’에 출연해 2PM의 ‘Heart beat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조현영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날 조현영은 두 번째 순서로 무대 위에 올랐다. 그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 차림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머리에는 꽃 장식 포인트를 줘 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0초전 / 엠넷
100초전 / 엠넷
조현영은 무대에 오르기 전 “제가 메인 보컬인지 모르는 분들이 되게 많더라고요. 속상하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라며 “재작년에 성대 폴립수술을 받았는데, 한 동안은 말도 못하고 ‘내가 계속 가수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한 방황을 겪었다. 노래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져 있는데 그걸 극복하고 한 번 해보기로 결심했다”며 속내를 털어놨다.
 
본격적인 노래가 흘러나오자, 조현영은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역량을 풍부하게 발휘했다. 그는 고음과 저음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가창과 애절한 감성표현으로 꽉 찬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탱고 스타일로 편곡한 만큼, 노래 중간에는 댄스 브레이크 타임을 준비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조현영은 실력과 재량을 유감없이 뽐내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성장가능성을 엿보게 했다. 그는 자신의 순서가 끝나자 팀의 막내다운 귀여운 애교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조현영이 속한 레인보우는 현재 예능, 드라마를 넘나들며 개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