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부 종합] ‘녹두꽃’ 윤시윤, 조희봉과 한예리 아버지 박지일 협박…‘조정석-최무성 배신하라’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6.29 22: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녹두꽃’ 에서는 윤시윤이 한예리 아버지 박지일 협박하고 조정석과 최무성을 배신하기로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sbs 드라마 ‘녹두꽃’에서 이현(윤시윤)이 자인(한예리)의 아버지 봉길(박지일)을 협박했다.

 

sbs방송‘녹두꽃’방송캡처
sbs방송‘녹두꽃’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이현(윤시윤)은 자인(한예리)의 곳간에서 전봉준(최무성)의 거병을 도울 만한 증거를 찾게 됐다.

덕기(김상호)에 의해 곳간에 가둬지게 된 이현(윤시윤)과 홍가(조희봉)는 이를 보고 겨우 탈출하게 됐다.

밤이 된 후 이현(윤시윤)은 봉길(박지일)의 방으로 몰래 들어가서 총으로 위협했다.

이현(윤시윤)은 봉길(박지일)에게 자신을 돕는다면 자인(한예리)의 죄는 눈감아 주겠다고 협박했다.

이어 이강(조정석)이 밖에서 봉길(박지일)을 부르는 소리가 났고 이현(윤시윤)은 몸을 숨기게 됐다. 

이강(조정석)은 봉길(박지일)에게 자인(한예리)에게 “내일 개항 전에 물건을 신속하게 보내라고 전해 달라. 너무 염려 말라. 따님 제가 목숨처럼 지키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봉길(박지일)은 당황한 표정을 지었고 이강(조정석)은 “뭔일 있냐”라고 물었지만 봉길은 끝내 말을 하지 못했다. 

한편, 금요일 토요일 드라마 '녹두꽃' 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다.

또  '녹두꽃' 은 몇부작인지 시청자들에게 궁금한 가운데 48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sbs방송‘녹두꽃’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sbs방송‘녹두꽃’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SBS 드라마 ‘녹두꽃’은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