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세계 최고 사치들, 4조 요트-1조 3천억 저택-730억 케이크-425억원 섬-35억 벙커-165억 바늘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6.29 15: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상상초월! 세계 최고의 사치들!'의 순위를 알아봤다. 

29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상상초월! 세계 최고의 사치들!'을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특별한 모습의 초호화 리무진'이 나왔는데 자타공인 할리우드의 자동차 아버지 제이 오버그를 소개했다.

그는 영화 속에서 특별한 호화 자동차를 만들어서 유명한데 헐리웃 영화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수영장과 바가 갖춰진 30.5m의 리무진을 만들어서 기네스북까지 올랐다.

11위는 '세계에서 가장 비씬 스타 경매품'이 나왔는데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삭발을 하고 미용실 원장이 그의 머리카락을 경매에 내놓았다.

그 머리카락은 한화 약 15억에 팔리고 수익금 일부분이 암투병 아이들을 위해 쓰이게 됐다.

스켈렛 요한슨의 코푼 휴지가 경매사이트에 올라왔는데 700만원에 낙찰되고 모두 기부를 하게 됐다.

마릴린 먼로는 1954년에 찍은 가슴 엑스레이 사진과 그룹 '원더렉션'의 리더가 한 입 문 토스트가 최고가에 팔렸다.

10위는 '세계 최고의 세차 대행 서비스'가 나왔는데 이 세차 대행 서비스 회사에서는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느 나라든지 찾아가서 1억 5천만원을 받고 세차를 해줬고 세차소요 시간은 약 한달 정도 된다고 했다. 
 
9위는 '세계 최고가의 여행 상품'이 나왔는데 인도의 특급호텔 '마하라자 익스프레스'는 한화로 약 300만원의 최고급 호텔을 그대로 열차로 옮겨놓았다.

이어 소개된 '프라이빗 제트투어'는 52좌석의 력셔리 전용기를 타고 3주 동안 여행을 하고 항공, 호텔, 식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8위는 '황금으로 된 물건들'이 나왔는데 호주에서 전시된  16억의 황금 휴지와 황금 람보르기니가 나왔다. 

람보르기니는 라이트는 다이아몬드이고 1400여개의 보석으로 치장했는데 한화 약 68억원이라고 했다.

미국 금융 박물관에는 황금으로 된 보드게임을 전시했는데 한화 약 23억원이라고 전했다.

7위는 '객실 분양 크루즈 더 월드'는 방을 분양하는데 온천과 마사지와 프라이빗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했다.

2002년이후 114개국을 다니는 크루즈는 165개의 방을 가지고 있고 한화 184억원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6위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165억짜리 바늘'을 소개했는데 미세 조각가 윌다드 위건이 만든 바늘이었다.

이 바늘 귀에는 그가 현미경으로 만든 최후의 만찬등 명작이 조각되었고 한 작품당 3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전했다.

5위는 '초호화 지하벙커 서바이벌 콘도'가 나왔는데 핵공격에도 끄떡없는 초호화 벙커에는 리조트를 뺨치는 시설이 갖춰져있다.

자체 식량조달을 위한 수족관과 비닐 하우스가 있고 수영장과 의료시설이 있고 바깥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스크린이 있다. 

전쟁등 비상시에 직접 입주자를 모시러 가는데 5년 임대하는데 한화 약 35억이라고 전했다. 

4위는 '섬 단지를 분양합니다 더 월드 프로젝트'가 나왔는데 두바이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세계지도 모양의 인공섬을 만든다고 했다.

인공섬의 규모는 반포지구 만한 크기의 섬이 300여개이고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한화로 약 425억원이라고 했다.

3위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케이크'가 나왔는데 총길이 183cm에 달하는 케이크는 한화 약 730억원이라고 했다.

디자이너가 아랍에미리트의 부호의 딸 생일 겸 약혼파티로 만들게 된 이 케이크는 총 46일 동안 만들었는데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에메랄드등 보석들로 장식되어 있다.

2위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저택'이 나왔는데 한화 약 1조 3천억원의 이 저택은 '레 쎄드르'라는 이름으로 10개의 침실에 수영장, 온실, 마굿간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대저택을 소유하게 되면 헐리웃의 셀럽들과 이웃 사촌이 될 수 있다고 했다.

1위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요트'가 나왔는데 8명이 3년간 제작을 했고 황금과 백금을 사용해서 만들었다.

호화 요트 '히스토리 슈프림'은 약 30m 길이를 자랑하는데 가격은 한화로 약 4조 4822억이라고 했다. 

이 요트는 말레이시아 사업가 로버트 쿠오크가 소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