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PM 옥택연, 드라마 ‘후아유’ 주인공 캐스팅 “데뷔만큼 설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옥택연이 드라마 '후아유'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6월 16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옥택연은 오는 7월 말부터 방영되는 tvN 새 드라마 '후아유'의 주인공 '차건우' 역을 맡아 오직 직접 보고 만진 것만 믿는 사실 우선주의의 인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 2PM 옥택연 / JYPE
▲ 2PM 옥택연 / JYPE


'드림하이', '신데렐라 언니' 등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큰 가능성을 인정받아온 옥택연은 최근 영화 '결혼전야'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는 한편 드라마에 이어 영화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2PM의 국내 활동과 콘서트 준비로 바쁜 가운데 누구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드라마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옥택연이 주연을 맡은 '후아유'는 6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깨어난 뒤 영혼을 보는 남다른 눈을 가지게 되는 여 주인공 '시온'과 오직 직접 보고 만진 것만 믿는 사실우선주의 남자 주인공 '건우'가 그리는 고스트멜로 드라마이다.


경찰이라는 공통점 외에 전혀 다른 극과 극의 두 남녀가 유실물센터에 남겨진 물건 속 영혼들의 사연을 풀어가며 서로를 이해해 가는 과정이 애절하면서도 흥미롭게 그려질 예정으로, '연애 조작단 ; 시라노'의 후속작으로 오는 7월 말부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조현탁 감독은 옥택연의 캐스팅 배경에 대해 "옥택연이라는 배우에 대한 믿음이 가장 컸고, 차건우라는 캐릭터와 택연이 일치한다고 생각했다. 또한 배우로서 택연에게 느껴지는 가능성이 매우 컸기 때문에 캐스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을 앞둔 옥택연은 "드라마 컴백을 앞두고 처음 데뷔 할 때만큼 설레는 마음이다. 차건우 캐릭터에 최선을 다하겠다. 열심히 하는 모습 지켜 봐 달라"고 다짐을 전했다.
 
옥택연 주연의 '후아유'는 오는 7월 말부터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2PM은 16일 까지 국내 활동을 마무리 하고 6월 21일과 22일 국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