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V2(시즌2)’, 장동민-김수미부터 에이비식스-(여자)아이들 우기까지…29일 생방 라인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공식 트위터에는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게재됐다.

점점 잠들기 힘들어지는 저녁이라고요? 내일 29일 저녁, 납량특집 MLT-208 생방송과 함께 하세요! #김수미 #장동민 #김구라 #장영란 #정형돈 #장성규 #우기 from (여자)아이들 #AB6IX 그리고 #송하영 #셋째딸 #프로미스나인 #마리텔

이와 같은 안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였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공식 트위터

‘마리텔하우스’ 셋째 딸의 소속팀인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 송하영 / 서울, 최규석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 송하영 / 서울, 최규석 기자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새롭게 합류한 우기의 (여자)아이들은 최근 신곡 ‘Uh-Oh(어-오)’로 컴백했다.

(여자)아이들((G)I-DLE) 우기 / 서울, 최규석 기자
(여자)아이들((G)I-DLE) 우기 / 서울, 최규석 기자

‘Uh-Oh(어-오)’는 'LATATA(라타타)'와 '한(一)', 'Senorita(세뇨리타)'를 연이어 히트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여자)아이들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하며 걸그룹으로서는 흔치 않는 '붐뱁' 장르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힙합 아티스트의 비디오 느낌을 연출, 걸 크루와 바이커, 군중 속에서의 퍼포먼스로 진취적이고 도발적인 (여자)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아이튠즈 종합 송 차트에서 코스타리카, 요르단, 몽골, 스웨덴, 니카라과 등 5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K-POP 송 차트에서는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영국을 비롯한 전 세계 17개 지역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새롭게 합류하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 (에이비식스)는 지난 5월 22일 데뷔 앨범 ‘B:COMPLETE (비컴플릿)’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에이비식스(AB6IX) / 서울, 정송이 기자
에이비식스(AB6IX) / 서울, 정송이 기자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번째 EP ‘B:COMPLETE’은 데뷔 앨범임에도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퍼포먼스 디렉팅 등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멤버들이 적극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틀곡 'BREATHE (브리드)'는 모든 억압과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숨 쉬며 꿈꾸고 싶은 젊음을 노래한 동시에,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중의적인 메시지까지 담아낸 강렬한 Deep House 곡으로 아이즈원의 ‘Airplane’, 윤지성의 ‘쉼표’, 박지훈의 ‘Young 20’ 등을 만들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온 대세 작곡돌 이대휘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멤버들과 함께 가사를 써 완성시킨 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