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 박아인, ‘청순+발랄’ 모델여대생 ‘수지’ 역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신인 배우 박아인이 청순발랄 여대생으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SBS ‘신사의 품격’에서 강변북로로 출연한데 이어 최근 SKT 광고를 통해 ‘마스카라녀’로 이목을 모았던 박아인이 MBC 새주말드라마 ‘마마’(가제)(극본 유윤경/연출 김상협/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 전격합류하게 된 것.
 
박아인 / 왕엔터테인먼트
박아인 / 왕엔터테인먼트

극 중 박아인이 분할 ‘수지’는 여대생 겸 모델로 싱그러운 청춘의 결정체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깜찍, 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캐릭터다. 또한 사진작가 지섭(홍종현 분)을 짝사랑하며 차가운 그의 태도에도 굴하지 않고 끊임없는 애교 퍼레이드와 애정공세를 펼치는 등 이색적인 러브라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특히, 박아인은 ‘신사의 품격’에서 변호사이자 김민종의 후배로 윤진이와 라이벌구도를 형성하며 당당한 매력을 표출했기에 이번 작품을 통해 천진난만한 여대생으로 변신할 그녀의 모습에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아인 / 왕엔터테인먼트
박아인 / 왕엔터테인먼트

이에 박아인은 “수지 역을 처음 보자마자 너무 매력적이라고 느꼈고 내가 수지가 될 수 있다는 게 너무 꿈만 같다. 이 작품이 나에게 주어질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마마’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아인이 출연하는 MBC 새주말드라마 ‘마마’는 죽음을 앞두고 하나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주려는 한 여자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으로 MBC '호텔킹‘ 후속으로 오는 8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