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류필립♥미나, 최근 재혼한 엄마 위해 ‘특급 이벤트’…진정한 효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모던패밀리’ 미나가 광고촬영 도중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광고촬영#칼로리컷팅제#리메이크다이어트 #수고하셨습니다 ~^^#다이어트식품 #미나#광고#셀카 #selfi 다끝나고 한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다이어트 식품 광고촬영을 위한 준비를 마친 모습이다.

특히 시원한 의상과 더불어 화려한 그녀의 이목구비가 시선을 끌었다.

미나 SNS
미나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울 누나 머이러케 이뻐”, “이뿌당 언니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나는 28일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에서 최근 재혼한 엄마 장무식 여사와 나기수 커플의 신혼방 꾸며주기에 나섰다.

앞서 70대 재혼 커플인 장무식, 나기수 씨는 94세 노모와 함께 사는 신혼집을 공개해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를 독식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류필립-미나 부부가 장무식-나기수 커플의 신혼집을 처음 방문해, 로맨틱한 인테리어를 손수해주는 이벤트로 두 사람을 감동시킬 예정이다. 또한 속옷 매장으로 모시고 가, 예쁜 속옷을 골라주는 ‘특급 효심’을 발휘한다.

MBN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가수 미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류필립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29살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