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웍스 마이틴 송유빈-김국헌, 스페셜 포토 공개에 눈길…‘8주차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뮤직웍스 송유빈, 김국헌의 스페셜 포토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유빈, 김국헌 스페셜 포토’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종이를 찢고 나오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유빈과 김국헌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 각기 다른 포즈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송유빈은 1998년생으로 올해 22세인 가수다. 그는 앞서 Mnet ‘슈퍼스타K6’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당시 송유빈은 TOP5라는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실력을 뽐냈다.

이후 송유빈은 현재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인 김국헌과 함께 마이틴(MYTEEN)으로 데뷔했다. ‘어마어마하게’, ‘SHE BAD’로 활동을 이어가던 그들은 Mnet에서 방송중인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에 참가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데뷔를 했음에도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4일 방송에서 무대를 소화하던 송유빈의 마이크 단자가 빠지면서 국프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는 다시 기회를 얻게 되자 발군의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8주차에 송유빈은 순위 12위, 김국헌은 22위를 기록했다. 송유빈과 김국헌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재데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