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플리 시즌4’ 김새론-브아걸 제아-박정우,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6.28 12: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에는 “7시 현사사 수업 다들 늦지 말고 와. 오늘 교수님이랑 사진 찍는대 #연플리시즌4 #연플리4 #연애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현사사 #현대사회의사랑 #제아 #서지민 #강윤 #한재인 #김주찬 #김새론 #박정우 #이유진 #정준환 #웹드라마 #드라마 #대학생 #대학교 #19학번 #18학번”이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새론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그리고 박정우가 담겼다.

세 사람은 ‘현대사회의 사랑’이라고 적힌 책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새론-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박정우 /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김새론-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박정우 /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김새론, 제아, 박정우는 최근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마치 나와 내 친구의 이야기 같은 캠퍼스 라이프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으며 V오리지널 웹드라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온 대표 웹드라마. 

이번 시즌에서는 어느덧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영원할 것만 같았던 대학생활의 막바지에 접어든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김새론은 19학번으로 새롭게 합류했으며 시즌3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박정우가 다시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아는 극 중 인물들이 듣는 현대사회의 사랑 담당 교수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매주 수, 토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