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봄밤’ 이무생, 치졸함의 표본 ‘분노 유발자’…속내 숨긴 역대급 악역에 몰입도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이무생이 ‘봄밤’에서 치졸한 면모를 드러내며 역대급 ‘분노 유발자’로 등극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봄밤’에서 남시훈(이무생 분)은 아내 이서인(임성언 분)에 대한 멈출 줄 모르는 만행이 드러나자 재빠른 태세전환으로 현실 분노를 자아내며 새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앞서 이서인을 폭행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장모 신형선(길해연 분)이 이무생을 찾아와 뺨을 때리자 곧바로 웃음을 띄워 충격을 안기는 가 하면, 길해연이 가고 난 후 싸늘하게 굳은 표정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치를 떨리게 했다.

위기에 처한 이무생은 이태학(송승환 분)의 집을 찾아가 눈물로 용서를 빌었다. 폭력에 대해서는 비겁한 변명을 늘어놓은 그는 그러면서도 "아버님 어머님 저 한 번만 용서해주십시오. 지금 이 자리에서 죽도록 때리신다고 해도 달게 받겠습니다. 그러니까 이혼만은 막아주세요. 이서인이랑은 저 못 헤어집니다"라는 가증스러운 말로 송승환의 믿음을 샀다.

MBC ‘봄밤’
MBC ‘봄밤’

그뿐만 아니라 임성언의 배 속에 아이가 있음을 알게 된 이무생은 아내의 오열에도 기쁜 마음을 내비치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임성언에게 잘못했다고 말했지만, 이혼소송을 시작하겠다는 아내의 강경한 태도에 순간 표정이 달라지며 서늘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친권을 포기하면 고소하지 않겠다는 임성언의 말에는 "말했었지만, 정말로 그렇게까지 해야 되겠냐?", "전과자 돼야지 뭐. 어떻게 아이를 포기해. 내가 아빠인데"라며 씩 웃어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이무생은 발 빠른 처세술과 검은 속내를 감추고 눈물로 용서를 비는 뻔뻔함으로 안방극장의 분노를 유발하는 것은 물론, 한층 물오른 이기적이고 비열한 행보로 극 중 역대급 악역으로 떠오르며 극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캐릭터에 온전히 감정을 이입해 어떻게든 자신에게 이익을 취하려는 남시훈의 치졸함을 장면마다 섬세하면서도 강렬하게 표현해내는 이무생의 혼연일체 열연은 보는 이들의 소름을 돋게 하는 동시에 휘몰아칠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였다.

이무생이 출연하는 MBC ‘봄밤’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