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구의 연애’ 주우재, 김민규-오승윤과 함께 노래방에서 한컷 “으이구 이 호구들아”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28 10: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호구의 연애’ 주우재가 자신의 SNS에 김민규, 오승윤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이구 이 호구들아... #자기소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우재는 김민규, 오승윤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 인스타그램

특히, 훈훈한 셋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들 너무 멋있어요”,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우재는 1986년 11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며 모델 겸 배우로 활약 중이다.

그는 ‘미스터 츄1’, ‘스타그램’, ‘매력티비’, ‘미스터 츄2’, ‘매니저 없이 떠나는 여행 시즌2 광주편’, ‘직진의 달인’, ‘소녀접근금지’, ‘연애의 참견’, ‘연애직캠’, ‘연애의 참견 시즌2’, ‘설렘주의보’, ‘최고의 치킨’등에 출연한 바 있다.

주우재는 현재 김민규, 오승윤과 함께 ‘호구의 연애’에 출연 중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식적인 ‘호감 구혼자’ 5인자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이들의 웃음만발 여행 과정과 미묘한 심리 변화를 지켜보며 새로운 매력을 파헤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