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매니저 강현석 ‘채무 논란’ 입 연 이승윤, “안타깝고 미안하다”… ‘전참시’ 하차-강현석 퇴사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이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최종적으로 하차한다.

매니저의 ‘채무 논란’으로 구설에 휩싸였던 방송인 이승윤이 MBC ‘전참시’에서 하차하는 심경을 전했다.

강현석-이승윤 / MBC
강현석 매니저-이승윤 / MBC

28일 이승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거운 마음으로 이 글을 쓴다. 먼저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죄송하다”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27일 이승윤의 소속사 측은 강현석이 퇴사할 예정이며, 이승윤과 강현석 모두 전참시에서 하차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승윤은 “아이러니하게도 전참시 하차 기사 사진들을 통해 그동안 함께했던 여러 장면을 다시 떠올리게 됐다’며 “이번 일은 현석이가 분명 잘못했지만 저와 함께하는 동안은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성실히 일했다. 그래서 안타까운 마음이 크고 미안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당사자분을 직접 만나 사과했다고 들었다. 현석이는 잘못한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리라 생각하고, 당사자분도 조금이라도 마음이 풀리셨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전참시 제작진, 출연진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 힘든 시간이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승윤과 함께 전참시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매니저 강현석은 최근 과거 채무 관련, 지인의 폭로글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다. 

강현석과 고등학생 시절 알고 지냈다는 네티즌 A씨는 강현석이 신용카드 대금을 이유로 65만원을 빌린 뒤 수차례 날짜를 미뤄가며 갚지 않았고, 나중에는 카카오톡 아이디를 차단하는 식으로 자신을 피했다고 주장했다. 

소송까지 진행했던 A씨는 강현석의 아버지를 만난 뒤에야 돈을 받았다고 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강현석의 사과는 없었다며 “지금이라도 진심 어린 사과를 받고 싶다”고 말했다.

결국 강현석은 논란이 불거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채무 관련 내용은 모두 사실이다. 채무 관계는 당시 해결했지만, 그 과정에서 보면 저의 태도는 분명 옳지 않았다.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채무 논란 의혹을 인정했다.

한편 ‘전참시’ 제작진은 이승윤 강현석 하차 후 방송분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번주 방송분은 예고된 것처럼 출연자들과 매니저들이 함께한 MT를 중심으로 방송될 것이고,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해 방송의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 강현석 매니저의 출연 부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결국 이승윤·강현석은 2018년 11월10일 ‘전참시’에 첫 출연한 후 8개월 여만에 떠나게 됐다.

이승윤 SNS 글 전문

이승윤입니다. 무거운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먼저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전참시 하차 기사 사진들을 통해 그동안 함께했던 여러 장면들을 다시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은 현석이가 분명 잘못했습니다. 하지만 저와 함께하는 동안만큼은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성실히 일했습니다. 저에게 많은 도움을 준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더 안타까운 마음이 크고 미안하기도 합니다. 오늘 당사자 분을 직접 만나 사과했다고 들었습니다. 현석이는 잘못한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리라 생각하고, 당사자 분도 조금이라도 마음이 풀리셨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그 분도 공격적 댓글로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전참시 제작진, 출연진 그리고 시청자분들께 죄송합니다. 힘든 시간이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