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송중기·송혜교 이혼 예고 “2019년 이별수가 있다” 궁합이 어떻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사주논리여행’이 네티즌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 소식에 세간이 떠들썩한 가운데 ‘사주논리여행’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역술가가 2017년 9월 해당 사태를 예언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는 갑작스럽게 파경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으며 이를 결정하게 된 원인은 사생활 및 성격 차이라고 밝혔다.

‘사주논리여행’ 블로그를 운영 중인 역술가가 2017년 게재했던 글에는 송혜교와 송중기의 사주에는 “2019년 이별수가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송중기-송혜교 사주 및 궁합 /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송중기-송혜교 궁합 /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송중기-송혜교 궁합 /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송중기-송혜교 궁합 /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이어 송중기에 대해 “을목이 두 개가 투출하였으나 두 번 결혼할 명조이다”며 “결국 이 또한 한 번의 결혼은 시리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혜교-송중기 부부에 사주를 밝힌 이 글에는 “결혼과 이혼은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서 이혼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는 문장도 함께 게재됐다.

한편 해당 사실일 알려지면서 ‘사주논리여행’ 네이버 블로그는 현재 수 만 명의 방문자가 몰렸고,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 페이지에는 자신들의 소원을 비는 형태를 띤 수천 개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오늘(28일) 오전 7시 30분까지 5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