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강다니엘, 가장 닮은 건 역시 사모예드…도르마무보다 도로멈무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6.28 00: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강다니엘=멈무.

최근 톱스타뉴스는 “무엇이 강다니엘과 가장 닮았는가”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기간은 2019년 5월 27일부터 2019년 6월 27일까지였다.

투표 결과는 아래와 같다.

강다니엘즈 / 인터넷 커뮤니티

쿼카 7%
347명


고양이(먐미, 고먐미 등 모두 여기에 포함)
8.2%
402명


어피치
8.9%
439명

사모예드(댕댕이, 멈무 등등 모두 여기에 포함)
75.9%
3739명

다음 중 어느 쪽이 강다니엘인지 답하시오 / 인터넷 커뮤니티 

전체 팬 중 75%에 달하는 압도적인 팬들이 사모예드를 택했다. 팬들이 소위 ‘대형견 미남’으로서 강다니엘을 사랑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인증한 것.

사모예드를 택한 팬들은 “멈무를 멈무라 하는데.. 왜 멈무라고 물으시면... 멈무가 멈무라”, “도로멈무 도로멈무 모로가도 멈무”, “앞구르기 뒷구르기 높이뛰기 멀리뛰기 ktx타고가며 잠결에 봐도 너무나 사모예드 그 자체인걸요”, “사모예드중 제일 사람 닮은 게 강다니엘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타폴 투표 결과

한편, 27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는 최근 미니앨범 녹음을 마무리하고 솔로 데뷔를 7월 말로 확정했다.

앞서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앨범 작업을 하는 듯한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그의 솔로 데뷔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최근 녹음실을 배경으로 ‘끝’이라고 적힌 종이를 든 사진을 올리며 컴백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암시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작곡팀 디바인채널 대표 프로듀서인 임광욱을 필두로 한 프로듀싱 레이블 디바인채널이 강다니엘의 솔로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다니엘이 타이틀곡을 확정한 뒤 안무, 프로모션 콘텐츠 준비를 마무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