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바일 MMORPG ‘로한M’ 정식 출시…기존 PC 게임 넘어설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모바일게임 ‘로한M’이 정식 출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7일 기준 모바일 게임 ‘로한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공개됐다.

‘로한M’은 MMORPG로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 게임인 ‘로한’의 IP를 기반으로 탄생됐다. 기존 PC 게임 속 월드와 몬스터를 모바일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로한M’ 공식 홈페이지
‘로한M’ 공식 홈페이지

캐릭터는 기사(휴먼), 궁수(하프엘프), 마법사(다크엘프), 암살자(단) 등으로 이뤄져 있다. 랜덤 옵션의 아이템을 조합해 상위 단계로 제작하고, 조합된 옵션은 최종단계까지 모두 계승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시만의 유니크한 아이템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18개의 필드 지역과 7개의 던전으로 구성된 오픈형 필드, 3개 지역에서 열리는 필드 점령으로 세금 획득이 가능한 타운점령전, 원작 엘레멘탈 던전을 비롯한 인스턴스 던전 등이 ‘로한M’의 특징 중 하다다.

또한 7월에는 거래소 수수료 루비를 걸고 벌이는 최강 길드 결정전인 ‘공성전’이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로한M’은 정식 오픈에 앞서 지난 1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100만에 가까운 사전 예약자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