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유한국당 ‘우먼 페스타’ 서 女당원 ‘엉덩이 춤’에 황교안 “멋진 공연단 만들어주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자유한국당 여성 당원들이 ‘우먼 페스타’에서 바지를 내리며 엉덩이 춤을 춰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6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는 ‘2019 한국당 우먼 페스타’가 개최됐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해당 행사는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성 당원들 간 결속력을 다지고 여성의 정치참여 확대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것으로 전국 여성 당원 약 1천600명이 참석했다.

성 평등과 여성 공천 확대를 위해 전국의 한국당 여성 당원들이 모인 행사로,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의 인사 발언이 끝난 뒤 각 지역 여성당원들이 준비한 경연이 이어졌다.

한창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갑자기 공연을 벌이던 여성 당원들은 바지를 내려 속옷에 부착된 ‘한국당 승리’라는 문구를 관중에게 보이며 엉덩이춤을 췄다.

공연을 관람한 황교안 대표는 “오늘 한 거 잊어버리지 말고 좀 더 연습을 계속해서 정말 멋진 자유한국당 공연단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여러분!”이라며 여성 당원들을 칭찬했다.

하지만 뒤늦게 해당 영상을 접한 다른 정당들은 일제히 비판하기 시작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대변인은 여성 페스티벌이라더니 여성 존중은 없었다며, 여성을 그저 도구로 당의 승리만을 목표로 한다는 느낌을 지우기 어렵다고 맹비난했다.

바른미래당 김정화 대변인도 여성을 위한답시고 만든 자리에서 여성을 희화화한 한국당은 사죄하라며,이를 보고 박수를 친 당 지도부의 성인지 감수성엔 경악했다고 꼬집었다.

이에 대해 한국당은 사전에 예상치 못한 돌발적 행동이었다며, 좋은 취지가 퇴색된 것 같아 유감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