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VERGLOW(에버글로우) 시현-아샤, B컷에도 예쁨이 가득 “멀티가 안되어 슬픈 선샤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EVERGLOW(에버글로우)가 ‘수미네 반찬’ 에출연해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에버글로우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션샤인 네일살롱의 B하인드 B컷 공개!#멀티가_안되어_슬픈_션샤인 #에글 #시현 #아샤 #션샤인_네일살롱 #BBB”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시현과 아샤는 카메라를 향해 상큼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특히 두 사람의 청순한 미모가 네티즌의 시선을 모았다.

에버글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시현,아샤 / 에버글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시현아 너무 귀엽다”, “얼릉 보고싶다 ㅠㅠ”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에버글로우가 출연해 김수미와 쉐프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완벽한 호흡을 맞췄다.

2019년 3월 18일에 데뷔한 에버글로우는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가 단독 런칭한 첫 번째 걸그룹이다.

팀명인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 그룹의 강인한 의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로고 속 E는 시그마로 널리 쓰이는 더하기 기호로 멤버들을 의미하고, g는 델타 변화율값의 문자로 멤버들의 변화를 뜻한다. 각기 다른 멤버들의 매력이 하나가 되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적 다양성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멤버는 총 6명으로 중국 멤버 왕이런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의 국적은 한국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