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레드벨벳 슬기, 개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80만 돌파…‘시크vs러블리 극과 극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예리-조이에 이어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가 일주일만에 팔로워 80만 명을 돌파했다.

27일 기준 슬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81만 명을 기록해 10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슬기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 개설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열심히 전하며 소통 중이다. 

지난 24일 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식사를 위해 한 식당을 찾은 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이내 이가 보일 정도로 해사한 미소를 지은 모습이다.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인스타그램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인스타그램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극과 극의 매력을 자랑하는 슬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뭐야 곰슬기 진짜 매력터진다”, “시크하다가 귀엽다가 난리다 난리야”, “슬기야 인스타 만들어줘서 고마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슬기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 개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데뷔 후 팀 공식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레드벨벳은 지난 5월 예리와 슬기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며 더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그리고 24일 슬기가 예리와 조이에 뒤를 이어 개인 SNS를 개설한 것. 이에 아이린과 웬디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슬기가 속한 레드벨벳(Red Velvet)은 지난 19일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을 발표하며 전격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발표 직후 국내 주간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8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 곡 ‘짐살라빔 (Zimzalabim)’으로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한국 음악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에는 타이틀곡 ‘짐살라빔(Zimzalabim)’을 비롯해 연인 사이에도 섬세한 감정 조절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계란 반숙 요리에 비유한 래거 팝 곡 ‘Sunny Side Up!’(써니 사이드 업!), 상대방에게 첫눈에 반했을 때 휘몰아치는 감정들을 표현한 펑크 팝 장르의 ‘Milkshake’(밀크셰이크), 사랑을 깨달은 순간의 아찔한 긴장감을 노래한 팝 곡 ‘친구가 아냐 (Bing Bing)’, 화려한 신스 멜로디와 다양한 효과음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 ‘안녕, 여름 (Parade)’, 레드벨벳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얼반 팝 곡 ‘LP’(엘피)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 곡 ‘짐살라빔 (Zimzalabim)’은  리드미컬한 드럼 연주와 캐치한 신스, 시원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2017년 여름을 강타한 초강력 서머송 ‘빨간 맛 (Red Flavor)’의 작곡가 Daniel Caesar(대니얼 시저)와 Ludwig Lindell(루드윅 린델)이 작곡을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