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부 종합] ‘라디오스타’623회 '황금통령상 편' MC안영미, 홍현희, 김호영, 우주소녀 보나, 크리에이터 도티 출연! 홍현희, 제이쓴과 예능찍다 부부싸움 할뻔해, 도티 전교1등 놓친 적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홍현희는 제이쓴과 예능찍다 싸울 뻔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홍현희는 결혼 한 뒤 온 기회에 뜨개질 하던 제이쓴의 광대에 계란을 그냥 깼다며 제이쓴이 놀라 욕이 나왔는데 마이크로 스태프들이 듣고 있는 줄 모르고 잠시 촬영을 중단하고 싸웠다 밝혔다.  

홍현희는 개인기 스킬을 갖는 방법으로 뜨거운 음식, 찬 음식을 그냥 막 먹었을 때를 생각해보라며 꿀팁을 알려주고, 찬 음식 먹었을 때 김혜자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김구라가 여자개그맨 중에서 5초 만에 웃길 수 있다 TOP3 안에 든다 생각하죠라 묻자, 홍현희는 3초 안에 웃길수 있다며 앞머리를 쫙 잡아 넘기며 비아이와 똑 닮은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웃음에 빠뜨렸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홍현희는 자신이 연애때 돈을 많이 쓰고, 계획을 짰었다 말했다. 자신은 사귀는 동안 잠깐 시간을 갖자는 게 가장 무서웠다며 그래서 제이쓴과 연애할 때도 계획을 짜고 펜션 등을 잡아놓고 숙박권을 엄마가 줬다 이런 식으로 속였었다 말했다. 제이쓴이 홍현희에게 그냥 하지 말고 가만히 있으라 말하면서 소소하게 그냥 카페에서 이야기 나누고 그렇게 해보게되었다며 '인연은 정말 따로 있는 것 같다' 말했다. 

김호영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몇 년 전에 이미 네온이 유행할 거라며 자신이 이미 구매해놨던 패션아이템들을 꺼내보였다. 김국진에게 네온 아이템들을 세팅해줘 웃음을 자아냈다. 보나도 발톱이 네온이라며 발톱을 카메라에 보여줘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보나는 연차마다 삶의 질이 달라졌다 밝혔다. 데뷔 1년 뒤엔 아이패드, 2년 뒤엔 핸드폰, 3년 뒤엔 친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말했다. 보나는 핸드폰을 쓰고 싶어 몰래 개통을 했던 일화를 얘기했다. 회사 사람이 갑자기 온다는 말에 비닐봉지에 핸드폰들을 넣어 땅에 파묻기도 하고, 물티슈 곽에 핸드폰을 넣고, 물티슈 한 장 올려서 뒀었다 말했다. 

도티는 원래 방송국PD가 꿈이었다 밝혔다. 당시엔 크리에이터도 없고 법대출신이라 전혀 방송 쪽을 잘 몰랐었다 말했다. PD 중 최고가 편성PD란 말에 그게 되고 싶었다 말했다. 회사에서 직함이 CCO라며 CEO는 자신의 동창이 맞고 있다 말했다. 지금은 MBC만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 밝혔다. 

경기도 성남, 모란시장 바로 옆의 학교를 나왔다는 도티는 내신은 줄곧 전교1등이어서 수능을 안보고 대학에 갔다 말했다. 홍현희는 자랑을 되게 잘한다며, 계속 자랑을 한다 말했다. 

도티는 전교1등 당시 공부비법을 공개했다. 학교 선생님들이 100% 문제를 창작할 수 없기에 문제집 내용을 참고할 거라 생각해, 전 과목 선생님들의 문제집을 다 체크해 적어놨었다 밝혔다. 김구라는 그걸 알면서 안하는 애들이 태반이라 말했다. 

보나는 감정 연기를 연습하기 위해 대화를 ‘가’로만 했다 말했다.

홍현희는 시어머니께 가면 한 상을 정말 푸짐하게 차려주신다며 재밌는 별명이 붙은 일화를 공개했다. 제이쓴이 잡채를 싫어하는데 시어머니가 잡채를 엄청 많이 해놔서 제이쓴이 누구 먹으라 이렇게 많이 했냐라 하자, 시어머니가 잡채를 잘 먹는 홍현희와 제이쓴의 매형을 천뚱, 잠뚱이라 칭해 둘 먹이려고라 대답했다며, 천안 뚱땡이, 잠실 뚱땡이인데, 자신이 잠실 뚱땡이라 밝혔다. 

홍현희는 이효리의 광팬임을 드러냈다. 장난으로 제이쓴을 ‘구의동의 이효리’, 자신은 ‘구의동의 이상순’이라 말한다며 영상편지를 남겼다. MC들이 이효리와 함께 췄던 ‘Bad Girl’을 요청하자 홍현희는 지금 당이 떨어졌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안영미는 너무 웃다가 대본이 어디였는지 찾지 못하고 “김호영씨는 여기 왜 계세요?”라며 헛소리를 날렸다. 

 

 

다음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는 U20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이 출연하는 ‘I LOVE U20’편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