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부 종합] ‘라디오스타’623회 '황금통령상 편' MC안영미, 홍현희, 김호영, 우주소녀 보나, 크리에이터 겸 ‘샌드박스 네트워크’ 창업자 도티 출연!홍현희, 제이쓴 SNS조회수150만, 서로 표정, 유행어로 싸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2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 623회 ‘황금통령상 편’에서는 본격적으로 고정MC가 된 안영미,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홍현희, 김호영, 우주소녀 보나, 크리에이터 도티가 출연했다. 

안영미는 자신이 출연했을 때 재미있다 댓글을 달아주신 덕에 정말 고정MC가 됐다며 너무 감사하다며 카메라에 딥키스를 날렸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C들은 SNS통령 홍현희, 흥통령 김호영, 군통령 보나, 초통령 도티라 소개하며 오늘 과하다는 말을 연발했다. 

홍현희는 꿈에 그리던 프로그램이라 특종을 터뜨리고 싶었다며, 임신이라도 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 말하자 김구라는 자신이 얼마 전에 봤었는데 박나래와 함께 개그계의 더티 캐릭터 양대산맥이라 말했다. 

홍현희가 안영미보다 언니지만 완전 대선배라 말하자, 김구라가 야자까고 싶지 않냐 물었다. 홍현희가 어울리지 않게 당황하며 조심스레 ‘영미...선배님’이라며 아직까지는이라 말해 안영미는 당황했다. 홍현희는 일어나서 손을 모아 사과하기까지 해 안영미를 더 당황하게 했다. 

두 번째 출연한 김호영은 저번 출연 이후, 바빠졌다며 카메라를 보고 일어나 너무 감사하다 인사했다.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음악방송에 홈쇼핑 방송도 지금 6개 하고 있다며 완판시킨다 밝혔다. 

우주소녀 보나는 자신은 성형은 안했고, 라미만 했다 밝혔다. 데뷔도 예명도 자신은 기사를 통해 알았다 말했다. 

보나는 회사에서 ‘우주소녀의 애교쟁이’라 정해줬다며 애교를 선보였다. MC들이 애교하면 홍현희도 있다해 홍현희도 애교를 선보였다. 홍현희에게 제이쓴이 홍현희 애교 좋아하냐 묻자, 홍현희는 자신의 신선함을 좋아했다 밝히며 라면 먹을 때 자신은 보통 여자분들과 달리 예쁜 거 신경 안쓰고 앞머리까지 질끈 묶고 라면 먹는 모습을 예로 보여줬다.  

크리에이터 도티는 채널 총 조회 수는 ‘22억뷰’라며 국내 단일 채널로 유일할 거라 밝혔다. 게임 속 버라이어티를 즐기게 하는 크리에이터라며 한 편에 가장 많게는 5000만원 정도라 매출을 공개했다. 검색어에서 성인물을 제치고 최초로 최다 검색어에 올랐다며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도티는 공황장애 때문에 현재 4개월 휴식 중이라 말했다. 기획, 연출, 출연, 편집까지 하루도 안 쉬고 혼자 3000개 넘게 하면서 쉬게 되었다며 사연을 공개했다. 2달간은 말없이 쉬었는데, 자신을 순수한 마음으로 걱정해주는 분들 때문에 공개했다 말했다. 

김호영이 홍현희와 제이쓴의 연애를 제일 먼저 눈치 챘다 밝혔다. 제이쓴과 친분이 있는데, 제이쓴이 여행 가서 찍은 상의 탈의한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그 옆에 여자 향수가 있어서 자신은 누군지 몰랐지만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알아차렸다 말했다. 

홍현희는 김영희에게 가장 먼저 제이쓴이랑 만나볼까봐라며 이야기 했는데, 할 수 있으면 해봐라 답해 홍현희는 그 뒤로는 누구에게도 말해도 믿지 않을 것 같아 말하지 않게 됐다 말했다. 

김호영과 홍현희는 원래 ‘절친’이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인사부터 독특한 두 사람은, 동갑인데 홍현희가 오빠라 부른다 말했다. 

도티는 정직원 200명인 MCN(멀티채널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 창업자라며 소속 연예인으로 엠블랙 지오, 홍진영, AOA찬미, 유병재, 장삐쭈 등이 있다 밝혔다. 김국진에게 추억팔이 게임을 하며, 옛날이야기도 같이 하면 좋을 거 같다 추천했다.  

결혼 후 팔로워 수가 20만 명이 증가했다며 결혼 후 SNS 인기 폭등한 사연을 얘기했다. 웃음이 절로 나는 머리에 얼음이 달라붙은 사진, 곰처럼 나온 허니문 사진을 공개했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홍현희는 제이쓴이 SNS 조회수가 많은 게 150만이라며 강력한 라이벌이라며, 싸우는 이유가 서로 표정, 유행어 따라하는 거라며 남다른 점을 공개했다. 예로 ‘여에스더’ 성대모사 연습하는 제이쓴을 보고 자신이 따라하면 “내꺼 빨아갔지”라며 싸웠다며 SNS 대세 커플임을 드러냈다. 

김호영은 어린 아이들이 자신의 부모님에게서 보지 못하는 흥을 보고 좋아한다며 인기의 비결을 공개했다. 친분 있는 이윤지의 딸 라니가 자신을 참 좋아한다 밝혔다. 어린 친구들 뿐 아니라 어른들께도 인기가 있다며 예로 배우 박정자에게도 사랑받는다며 간드러지는 애교와 인사부터 무릎 꿇고 다소곳하게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보나는 군통령의 인기를 양양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는데 느꼈다 밝혔다. 우주소녀의 노래가 몽환적이다보니 치명적인 척하는 부분들이 많다며 호응이 좋은 군부대에서와 일반 버전의 차이를 보여주며 춤을 선보였다. 홍현희도 치명적인 춤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마비시켰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도티 팝콘 세트가 나왔었는데 웬만한 아이돌들처럼 마비되는 사태가 있었다며 인기를 드러냈다. 도티는 Y대 법대 나왔다며, 아이들이 활동하는 시간에는 행동을 조심하는 편이라 말했다. 김구라는 류승수가 가장 원하는 삶을 사는 분이라며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 류승수가 밝혔던 바람을 회상했다. 

도티는 얼마 전 유재석이 방송에서 아이와 인터뷰한 기사를 이야기 하며 ‘요즘 초등학생들 유재석 몰라도 도티 알아’라 보도된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김호영은 남다른 홈쇼핑 공략법을 공개했다. 안영미는 이와 관련해 자신이 여러분 신발을 하며 손을 대기만 해도, 감독님들이 돌발행동을 할까봐 신발만 잡는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보나가 우주소녀의 안무에 안영미의 ‘가슴춤’을 넣었다 말하자, 안영미는 원조 ‘가슴춤’을 선보여 화면이 잠시 가려졌다. 

홍현희는 뷰티팁을 공개했다. 마스카라 바를 때, 확장을 하면 아예 묻지 않는다며 입을 벌리고 ‘아~’라 소리내며 눈을 부릅 뜨고 마스카라를 하면 된다 밝혔다. 볼터치 할 때도 ‘으~’하며 광대를 올려 볼터치 하면 된다 공개했다. 입술은 ‘위~’라 하며 바르면 된다며 최초로 공개했다. 

보나도 쉐이딩을 할 때, 일부러 턱을 당겨 ‘투턱’을 만들고 쉐이딩을 하면 된다며 꿀팁을 공개했다. 홍현희가 바로 선보여 효과를 증명해보였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도티는 ‘초등학생들이 존경하는 인물’ 3위가 자신과 유재석이었다 밝혔다. 장래희망으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초등학생들이 많은데, 우려되는 부분도 있어 무조건 권하진 않는다 말했다. 

 


다음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는 U20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이 출연하는 ‘I LOVE U20’편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