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OGN, 신규 e스포츠리그 ‘오토체스’ 리그 진행 중…롤토체스 이슈로 화제가 된 그 게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의 신규 e스포츠리그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Phase1’ (약칭 :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P1)에서는 도타 오토체스 종목 그룹 스테이지가 진행 중이다.

도타 오토체스 종목은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32명이 본선에서 8명씩 4개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스테이지(각 4개 매치 진행)를 치른 후 그룹 상위 4명이 준결승에 진출한다. 순위 결정은 그룹당 4개 매치를 치르는 동안 정해진 순위 포인트(1위 10점, 2위 7점, 3위 5점, 4위 4점, 5위 3점, 6위 1점, 7위 0점, 8위 -1점)를 가장 많이 획득하는 사람이 상위라운드에 진출하는 방식이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P1’ 도타 오토체스 준결승은  A조와 C조에서 준결승에 진출한 8명과 B조와 D조에서 올라온 8명이 각각 경기를 치른다. A조와 C조의 상위 8명이 치르는 준결승은 6월 26일(수)에 진행됐으며 B조와 D조의 상위 8명은 7월 3일(수)에 격돌한다. 준결승에서는 각 경기를 통해 7월 10일(수)에 치러지는 결승에 오를 8명을 가릴 예정이다.

OGN
OGN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P1’ 도타 오토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OGN TV 채널과 온라인 티빙, 트위치TV, OGN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으로 생중계된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5,000원이며 만 15세 이상 1인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P1’ 모든 경기에서는 트위치 OGN 채널의 익스텐션 프로그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영화 예매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명이 동시에 진행하는 도타 오토체스 종목의 특성상 자신이 원하는 선수의 중계를 골라볼 수 있도록 멀티뷰 중계도 함께 진행된다.

‘LG 울트라기어 FUTURES P1’은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며 국내에 비디오게임기 PlayStation®을 공급하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플랫폼 파트너로 함께 한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OGN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체스는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출시한 콘텐츠, 일명 ‘롤토체스’의 출시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