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티비(TV), 30일 신작 '사무라이 쇼다운 파이트 매치' 개최 #이스포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프리카티비(TV)가 11년만에 돌아온 ‘사무라이 쇼다운’의 이벤트 매치를 개최한다.

아프리카TV는 30일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사무라이 쇼다운’ 신작 출시를 기념해 ‘사무라이 쇼다운 아프리카TV 파이트 매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에스엔케이(SNK)가 제작하고 인트라게임즈가 배급하는 검극 격투게임으로, 오는 6월 27일 PS4와 Xbox One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사무라이 쇼다운 아프리카TV 파이트 매치’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6월 20일부터 6월 2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사무라이 쇼다운 아프리카TV 파이트 매치' 공식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이름, 이메일, 연락처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예선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총 128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아프리카티비(TV)

이번 대회의 모든 경기는 플레이스테이션 4 Pro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개인 스틱을 지참해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틱이 필요한 경우 게임 주변기기 전문업체 아이에스티몰에서 메이크 스틱 또는 키보드를 지원 할 예정이다.

상금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대회 1등에게는 200만원, 2등은 100만원, 3등은 5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참가 선수들 중 2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 4 Pro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할 계획이다.

30일 열리는 ‘사무라이 쇼다운 아프리카TV 파이트 매치'의 모든 경기는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경기 당일 예선전을 거쳐 본선 진출자를 가린 후 오후 1시부터 본선 경기가 시작된다. 본선 경기부터는 두 번 연속 패하면 탈락하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현장을 찾는 방문객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본선 경기는 아프리카TV 대회 공식방송국을 통해 PC 및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