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부 종합] ‘절대그이’드러나는 홍서영의 계략! 홍종현 감금, '제로10(홍종현)'에 “날 위해 뭐든지 할 수 있지?”→ '제로10', 홍종현인 척 방민아와 여진구 찾아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26일 방송된 절대그이 26회에서는 홍서영의 계략이 드러났다. 홍서영은 홍종현과 똑같은 모습의 '제로10' 배송 되자, 홍종현을 감금해 제로10을 여진구와 방민아에게 보내 본격적으로 계략을 실행하기 시작했다. 

권현상은 홍종현의 폭력 기사 관련해 감독과 하재숙의 이야기를 주워 듣는다.

전날 밤 술을 먹고 일어난 홍종현, 최성원은 홍종현에게 자신의 실수라며 비밀을 지켜달라 사과하고 부탁한다.  

홍종현은 홍석천 말만 믿고 쓴 기사들 때문에 광고 관련 위약금문제로 곤란해진다. 

'제로10'을 배송 받은 홍서영은 홍종현에게 찾아간다. 

홍석천은 홍종현 취재를 위해 온 기자들에게 식사를 대접한다. 

방민아는 퇴근 후 여진구와 단둘이 보고 싶어 홍종현과 동료들을 피해 밖에서 따로 만나자 한다. 여진구는 방민아에게 첫사랑 이루어졌냐 묻고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방민아의 말에 자신의 손을 보여준다. 차정원에게 봉숭아물 들여달라 부탁했다며 자신은 손톱이 자라지 않으니 첫눈 올 때까지 안지워지고, 자신의 방민아를 향한 첫사랑이 이루어진단 말대로 될거라 말한다. 

방민아는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데, 여진구가 가만히 있자, 방민아는 누가 로봇이 완벽하다 그랬냐며 이럴 땐 안아주는 거라 말하고 여진구가 방민아를 안아준다. 홍종현이 이를 보고 짐을 싸서 방민아의 집을 나온다. 

SBS드라마 '절대그이' 방송 캡처
SBS드라마 '절대그이' 방송 캡처

홍종현의 집엔 기자들로 가득하고, 그때 홍종현 앞에 홍서영이 나타난다. 홍서영은 여진구 로봇인거 아냐며 니가 원하는 걸 갖게 해주겠다며 자신의 차에 태워 자신의 집으로 데려간다. 

없어진 홍종현, 여진구는 홍종현을 찾아 나서고 방민아 혼자 집에 남는다. 

홍서영은 여진구가 원래 자신의 장난감인데 방민아가 훔쳐갔다며 자신과 홍종현의 목적이 같으니 둘을 원래 자리로 돌려놓자 말한다. 홍종현은 차를 한잔 마신 뒤, 자신의 힘으로 방민아의 마음을 돌려놓겠다며 용건 끝났으면 가겠다 일어나는데, 그 앞을 경호원들이 막아선다. 그때, 홍종현은 머리가 이상함을 느끼고 정신을 잃고 그대로 끌려간다.

홍서영에게 배달 온 제로10은 홍종현이었다. 제로10에게 홍서영이 뽀뽀를 하고 제로10(홍종현)은 방민아의 집으로 찾아간다. 방민아 혼자 있는 걸 안 재로10(홍종현)은 현관문을 잠그고 얘기를 하자며 방민아를 바라보며 머리를 쓰다듬으려 한다. 왜그러냐며 방민아는 내일 얘기하자며 뒤돌아가려는데 제로10은 방민아의 손을 잡고 놔주지 않는다. 

다급한 순간 나타난 여진구. 제로10(홍종현)은 방민아에게 오늘은 안되겠다며 내일 보자하고 방민아는 갈 데 있냐 묻는데, 홍종현은 갈 데 있다며 권현상의 차로 갔다. 권현상은 홍종현 관련해 데이터를 미리 넣어놔 다행이라며 안들켰다는 걸 확인하고, 제로10(홍종현)은 왜 홍서영이 자신에게 이런 걸 시키는지 묻는다. 

권현상은 홍서영과 대화한 내용을 회상한다. 권현상과 대화하던 중, 홍서영은 본사에서 보안에 대해 가장 예민하고, 그래서 세상에 여진구나 재로10(홍종현)의 존재가 알려지면, 증거인멸부터 할거란 말을 듣고 눈을 빛낸다. 

다음날 촬영장에 나타난 제로10(홍종현). 하재숙이 입구에서 제로10(홍종현)을 막고 기자들이 쫙 깔려있다며 뒤로 가라 한다. 촬영장에 있던 분장팀. 차정원과 김도훈은 홍종현 폭행 장난아니라며 난리치는데 방민아는 특수분장이라며 시간이 지나도 멍 자국이 변해가지 않는다며 가짜라 설명한다. 

홍종현은 하재숙에게 존댓말하고, 홍종현 앞에 나타난 홍석천에게도 ‘소속사 대표 금은동(홍석천)’이라며 깍듯하게 인사한다. 하재숙은 뭐하는 거냐며 홍종현을 끌고 나간다.

홍서영의 저택에서 눈을 뜬 홍종현. 나가려는데 경호원들이 앞을 가로막는다.  

SBS드라마 '절대그이' 방송 캡처
SBS드라마 '절대그이' 방송 캡처

한편 촬영장에서는 기자들 때문에 촬영이 취소되는데, 제로10(홍종현)은 잘됐다며 자신은 먼저 가보겠다 한다. 제로10(홍종현)은 방민아에게 데이트가자 하고, 방민아를 끌어안는다. 그때 여진구가 나타나 방민아에게 감독님이 찾고 계시니 가보라 하고, 제로10(홍종현)에게 “당신 마왕준(홍종현)아니지?”라며 홍종현은 방민아에게 절대 무례하지 않다 말한다. 제로10(홍종현)은 여진구의 팔을 잡아 꺽으며 “하위 버전주제에”라 말한다. 

SBS드라마 '절대그이' 방송 캡처
SBS드라마 '절대그이' 방송 캡처

 

 

일본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절대 그이’는 총 40부작으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아래는 '절대그이' 인물관계도

SBS '절대그이' 인물관계도
SBS '절대그이' 인물관계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