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북 현대, 상하이 상강과 ACL 8강 티켓 놓고 격돌…JTBC3-네이버 스포츠 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전북 상하이 상강이 ACL(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를 펼친다. 두 팀의 경기는 JTBC3과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중계된다.

26일 오후 전북 전주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는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16강 2차전 경기가 펼쳐지고 있다.

전북 현대와 상하이 상강이 맞붙는 이번 16강 경기를 통해 8강 진출팀이 정해진다.

프로축구연맹 제공
프로축구연맹 제공

지난 19일 수요일 오후 8시 상하이 상강의 홈 경기장에서 진행됐던 16강 1차전에서는 두 팀 모두 1골씩을 기록하며 무승부로 끝났다.

전북 현대는 이날 경기에 김신욱, 로페즈, 임선영, 손준호, 문선민, 신형민, 김진수, 김민혁, 홍진호, 이용, 송범근을 선발 출전시켰다. 

상하이 상강 역시 오스카와 헐크 등 대표 선수들과 안줄링, 장웨이, 왕션차오, 시케, 엘케손, 웨이전, 허구안, 아흐메도프, 양쉬위안 등의 선수들을 선발 기용했다. 

전북 현대와 상하이 상강의 ACL 16강 2차전 중계는 JTBC3과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중계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