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한혜진, 하이힐 없어도 완벽한 비율…‘나 혼자 산다’ 복귀 가능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모델 한혜진이 여신같은 모습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매력적인 포즈를 보여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한혜진은 힐을 신지 않았음에도 완벽한 비율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이 나타났다”, “언니 나 혼자 산다 복귀는 안 하시나요”, “최고의 모델”, “진짜 아름답다” 등의 내용이 담긴 댓글을 남기고 있다.

1983년생인 한혜진의 올해 나이는 36세다.

지난 1999년 모델 일을 시작한 한혜진은 장윤주, 송경아와 함께 국내 모델계를 평정하며 수 많은 런웨이에 올랐다.

또한 2000년대 중후반 혜박, 김다울과 함께 파리, 밀라노, 뉴욕 등 해외 무대에 진출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톱 모델이기도 하다. 특히 한혜진은 한국에서 성장해 해외 진출에 성공한 한국인 모델로 기록돼 있다.

한혜진은 국내복귀 이후 신인 모델 육성 프로그램 ‘아이 엠 어 모델3’에 출연하기도 했고, ‘마녀사냥’, ‘나 혼자 산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이어오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3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와 결별을 이유로 프로그램에서 잠정 하차했다. 현재까지 ‘나 혼자 산다’ 복귀 소식은 들리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