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차이나타운 하얀짜장면·멘보샤 맛집 위치는? 북경오리-철판유린기-해물누룽지탕 등 맛있는 중식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하얀짜장면·멘보샤 맛집이 화제다.
 
26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인천 중구 소재 하얀짜장면·멘보샤 맛집을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중국 현지 분위기 물씬 풍기는 중식당이다. ‘생활의 달인’, ‘굿모닝대한민국’, ‘생생정보통플러스’, ‘생방송 오늘아침’, ‘2TV생생정보’, ‘모닝와이드’, ‘생방송투데이’ 등에 소개된 유명 맛집이다.

그래서인지 매일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다. 차이나타운에 본점을 두고 동화마을과 연남동 등 에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 중국의 음식과 문화를 서비스하는 모습이며, 하얀짜장 등 창의적인 메뉴 개발로 잘 알려져 있다. 

대표 메뉴인 하얀짜장면은 말 그대로 하얀색이어서 눈길을 끈다. 기존 짜장면과 달리 캐러멜 색소를 빼고, 대두를 60일간 숙성해 만든 장을 사용한다. 맛은 고소하고 깔끔하다.

직접 만든 빵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기름기 쫙 뺀 멘보샤도 별미다. 그 밖에도 북경오리, 철판유린기, 해물누룽지탕, 샤오롱바오, 찹쌀탕수육 등의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연X

인천광역시 중구 차이나타운로(북성동 3가)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