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군입대 앞둔 디오 위해 저녁식사 회동, 인증샷은 막내 세훈 몫…오는 7월 1일 현역입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들이 디오의 입대를 앞두고 한자리에 모였다.

26일 세훈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엑소 멤버들과 함께 한 저녁 식사 자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왼쪽부터) 백현, 카이, 수호, 찬열, 첸, 디오, 세훈 등 총 7명의 멤버가 함꼐 모였다.

엑소(EXO)
엑소(EXO) 백현-카이-수호-찬열-첸-디오-세훈 / 세훈 인스타그램

지난 5월 입대한 맏형 시우민과 중국에서 활동 중인 레이를 제외한 모든 멤버가 참석했다.

엑소(EXO) 멤버들은 디오의 입대 전 식사자리를 가진 것으로 보인다.

디오는 시우민에 이어 엑소 두 번째 주자로 다음 달인 7월 1일 현역으로 입대하며,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당일 별도의 행사,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엑소 디오는 군 입대 당일날인 오는 7월1일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를 오후 6시 공개한다.

엑소(EXO) 디오 / SM엔터테인먼트
엑소(EXO) 디오 / SM엔터테인먼트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의 열다섯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디오의 ‘괜찮아도 괜찮아 (That’s okay)’는 7월 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신곡 ‘괜찮아도 괜찮아 (That’s okay)’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디오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스스로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힘들게 하는 감정들은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곡은 7월 1일 입대하는 디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곡으로, 지난 2014년 영화 ‘카트’ OST ‘외침’ 이후 오랜만에 발표하는 디오의 솔로곡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디오는 엑소 활동을 통해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비주얼과 연기력, 흥행 파워를 모두 갖춘 배우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솔로곡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월 19~21일과 26~28일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 (EXO PLANET #5 - EXplOration -)’을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