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부 종합] ‘여름아 부탁해’ 나혜미, 김사권 불륜 촉 발동…김혜옥은 이영은-김사권 부부 싸움 듣고 불륜 임신 알아 ‘경악’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6.25 2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나혜미가 김사권의 불륜을 의심하고 김혜옥은 이영은 김사권의 부부 싸움을 듣고 불륜과 임신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 에서 금주(나혜미)는 친구 소라(김가란)가 석호(김산호)와 결혼까지 생각하자 석호 집을 찾아갔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금주(나혜미)는 석호(김산호)에게 소라의 마음을 전했고 “사돈 총각 아저씨도 잘 해 볼 생각이 있다 그 소리냐”라고 했고 “그것도 방법이겠다”라는 답을 듣고 질투를 했다. 

집으로 돌아온 금주(나혜미)는 명자(김예령)에게 언니 금희가 쓰려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금주(나혜미)는 준호(김사권)가 여자를 만나는 장면을 목격한 터라 명자(김예령)에게 “사돈 어른, 언니 쓰러진 이유 알고 계신거 아니냐”라고 하며 준호의 불륜을 의심했다.

한편, 영심(김혜옥)은 금희(이영은)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고 준호와의 모습을 보고 이상하게 생각하고 “둘이 무슨 일 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금희(이영은)는 “아무 일도 아니다”라고 답했고 영심(김혜옥)은 “엄마 보고 그 말을 믿으라고?”라며 둘의 모습을 수상하게 생각했다.

게다가 여름(송민재)의 금희와 준호가 별거를 한다는 말을 듣고 걱정이 됐다. 

또 영심(김혜옥)은 금희의 집에 놓고 온 핸드폰을 가지러 되돌아 갔다가 금희와 준호가 싸우는 소리를 듣고 상미(이채영)와의 불륜과 임신사실을 알게 되면서 경악하게 됐다. 

한편, ‘여름아 부탁해’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