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뮤지컬배우 홍지민, 핑거루트 다이어트 성공→37kg 감량→요요 없는 근황…“아이돌 강타, 이대휘와 함께 이런 호사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뮤지컬배우 홍지민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살이 쏙 빠진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홍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런 호사를 아이돌님들과~~~^^ 너무 신기방기 #강타 #이대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왼쪽은 이대휘, 오른쪽은 강타를 사이에 두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대휘-홍지민-강타 / 홍지민 인스타그램
이대휘-홍지민-강타 / 홍지민 인스타그램

특히 홍지민은 살이 쏙 빠진 근황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민님 우리 대휘 사진 감사합니다 #강타님도 너무 반갑고 멋지세요 #이대휘 오늘도 멋지네”, “전생에 나라를~ㅋ”, “헉 #이대휘 라니 대박이에요!”, “제가 (여전히) 제일 좋아하는, 지금 가장 응원하는 둘 사이에서 사진이라니.. 부럽고 또 아름다우셔요 :) 예전 공연 보러갔을 때의 파워와 울림을 잊지 못하고 있는 1인입니다 ㅎ 아가 좀 더 크면 공연하시는 거 보러 또 갈게요 :)”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지민은 최근 다이어트 성공한 소감을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서 밝혔다.

홍지민은 “사실 제가 몸이 아팠다. 건강하지 못하니까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기엔 위기감이 느껴졌다. 노래도 잘 되지 않았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막상 성공하고 보니, 너무 좋더라. 실제로 많은 분이 못 알아본다”고 말하며 승리의 웃음을 지었다.

홍지민은 최근까지 총 37kg 감량후 요요 없이 성공한 다이어트 비법은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자신이 한 핑거루트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다이어트에 피부 관리까지 핫한 다이어트”라고 예찬했다.

홍지민 SNS
홍지민-남편 도성수 / 홍지민 인스타그램

핑거루트는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의 식물로 피부 노화 방지는 물론 지방 생성 억제에 탁월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지민은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칼로리 계산해서 먹기, 핑거루트 먹기, 러닝머신 스피드 5.5에 놓고 30분 이상 걷기, 금주”라고 밝혔다.

핑거루트는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의 식물로 피부 노화 방지는 물론 지방 생성 억제에 탁월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핑거루트라고 밝히며 음식 칼로리의 경우 아침700, 점심600, 저녁300, 총 1600칼로리 이하로 먹으라고 조언했다.

한편, 홍지민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다. 그는 2006년 남편 도성수와 결혼해 슬하에 딸 도로시, 도로라 2명을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