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이태리 측, “‘검블유’ 7화 특별출연 맞다…현재 차기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 촬영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이태리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그의 드라마 ‘검블유’ 특별출연 여부에 대해 “특별출연이 맞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25일 이태리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그의 ‘검블유’ 특별 출연에 대해 “7화에 특별 출연한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지난 5월 촬영을 마쳤다”라고 전했다.

그의 근황에 대해서는 “현재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촬영에 한창이다”라고 언급했다.

앞서, TV리포트 측은 “이태리가 ‘검블유’ 특별 출연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라고 보도했다.

이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이태리는 ‘검블유’에 특별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태리가 출연하는 드라마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드라마로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 이재욱 등이 출연한다.

이번 작품은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은솔 작가의 입봉작으로 제작 전부터 관심을 받으며 기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태리는 7화에서 웹툰 작가 문하생 고도리역으로 특별 출연을 하게 되며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태리는 1998년 SBS 드라마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했으며 ‘야망의 전설’, ‘대왕의 길’, ‘맛을 보여 드립니다’, ‘명성황후’, ‘동물원 사람들’, ‘장희빈’, ‘장길산’, ‘마법전사 미르가온’, ‘사랑과 야망’, ‘불꽃놀이’, ‘옥탑방 왕세자’, ‘뷰티 인사이드’, ‘커피야 부탁해’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는 ‘커피야 부탁해’ 이후 차기작으로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할 예정이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로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장건주 등이 출연하며 9월 M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극 중 이태리는 진미채 역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