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남다른 유연성에 깜짝…‘상큼한 과즙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일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다.

지난 13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쇼파 위에서 다리를 180도로 찢으며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유연한 신체와 더불어 표정에서 나오는 상큼한 과즙미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기 같아♥”, “헐..패션까지 완벽....”, “추리닝 이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BLACKPINK) 제니는 1996년생으로 올해 24세며 지수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블랙핑크는 최근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로 컴백했다.

‘킬 디스 러브’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전 세계 최단 기록인 2일 14시간 만에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1억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블랙핑크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들은 스페인을 끝으로 6개 지역에서 개최한 유럽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글로벌 행보를 보여줬다.

한편, 블랙핑크는 Mnet ‘스테이지K’에 출연했다. ‘스테이지K’는 K-POP 스타와 함께 꿈의 무대에 오르기 위한 세계인들의 K팝 챌린지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항상 새로운 매력을 뽐냈던 블랙핑크가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