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퍼퓸’ 고원희, 정인선의 서프라이즈 커피차에 감동한 모습(feat.성형고백-나이)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25 11: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퍼퓸’ 고원희의 커피차 인증샷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고원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의 사랑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시원희 먹고 힘내서 촬영할게요 (서프라이즈 커피차에 사진 보고 운 건 안 비밀) 사랑해 언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원희는 환하게 미소 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고원희 인스타그램
고원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응원해요”, “세상 너무 이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원희는 2010년 CF '우리들체어'로 데뷔했으며 1994년 9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그는 ‘수목장’, ‘궁중잔혹사’, ‘고양이는 있다’, ‘왕의 얼굴’, ‘SNL 코리아’,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최강 배달꾼’,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당신의 하우스헬퍼’, ‘찌라시’, ‘소월길’, ‘경성학교’, ‘흔들리는 물결’, ‘걱정말아요’, ‘죄 많은 소녀’,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현재 그는 드라마 ‘퍼퓸’에 출연 중이다.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김민규, 김기두 등이 출연한다.

시청률은 6.1%(닐슨코리아 제공)이며 매주 월, 화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최근 고원희는 성형고백을 당당히 밝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