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냉장고를 부탁해’(냉부) 전진이 반한 찬 성질 요리, 이연복 ‘해결쌈’ 레시피는? 월남쌈·솜땀…이민우 등 신화 6人 나이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6.24 23: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서 전진이 반한 찬 성질 요리 레시피가 공개됐다.

24일 SBS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불꽃남자 신화 특집으로 전진·이민우 제1탄이 방송됐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전진은 몸의 열을 식혀줄 찬 성질의 요리를 원했다. 이에 김풍 셰프와 이연복 셰프가 각각 ‘유자라면 다가와’와 ‘해결쌈’을 내세워 요리대결을 붙었다.

‘유자라면 다가와’는 유자청을 이용항 상큼한 냉라면 요리다. ‘해결쌈’은 솜땀 스타일의 샐러드 또는 수제 라이스페이퍼와 찬 성질 재료를 이용한 월남쌈으로 구성된 요리다. 

전진은 두 요리 중 ‘해결쌈’을 선택했다. 따라서 두 셰프 간의 승자는 이연복 셰프로 결정됐으며, 그는 6승을 달성했다. 이연복 셰프에게 승리를 선사한 ‘해결쌈’의 레시피는 기사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현재 40대에 접어든 신화의 여섯 남자는 여전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에릭·이민우·김동완·신혜성의 나이는 1979년생 41세고, 전진·앤디의 나이는 1980년생 40세다.

JTBC 요리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