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효주, ‘쎄씨봉’ 멕시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효주가 멕시코 칸쿤에서 ‘자유로운 영혼’을 마음껏 드러냈다.
 
한효주는 이국적인 색감의 건물이 가득한 칸쿤 시내와 카리브해가 펼쳐진 엘도라도 까시타 로얄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진행된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화보 촬영에서 소프트 컬러 룩을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노천 레스토랑 테이블 의자에 앉아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거리의 음악가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등 한결 자유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칸쿤에 와서 몇 년 만에 일출을 봤는데, 떠오르는 태양이 나만을 비추는 것 같아 정말 황홀했다”며 “언젠가부터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지금 당장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건 아닌가 싶어, 현재를 느끼고 청춘을 즐기려고 노력 중”이라는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영화 ‘쎄씨봉’ 촬영에 대해서는 “내 기억 속 1960년대는 비틀스와 밥 딜런으로 대표되는데, 여기에 프렌치스러운 느낌을 더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며 “샹송과 프랑스 영화를 비롯, 그 시절 한국의 정서를 이해하기 위해 해당 시대의 소설과 시집을 많이 읽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효주는 현재 ‘쎄씨봉’ 촬영에 매진 중이다.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한효주 / 사진=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