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경석, 조카 민경훈 팬 “버즈 콘서트서 극진히 대접 받고 왔다” 훈훈한 미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서경석이 민경훈과 얽힌 미담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예능에 서경석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옥탑방 5남매와 평소 친분 있는 서경석이 출연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뤄졌다.

특히 이날 서경석은 민경훈, 정형돈과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언급해 그들에게 할 말이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먼저 서경석은 민경훈에게 “버즈 팬인 조카가 민경훈 덕에 버즈 콘서트에서 극진히 대접을 받고 왔다”며 미담을 공개했다.

서경석-정형돈 / KBS2
서경석-정형돈 / KBS2

이를 듣고 민경훈은 “그 일로 고맙다는 인사를 다섯 번이나 했다”고 덧붙여 서경석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서경석은 정형돈에 대한 디스를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과거 정형돈과 같은 아파트 주민이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당시 집 주변 이자카야에서 정형돈과 자주 마주쳤다. 그 때마다 형돈의 테이블까지 계산했으나 여지껏 한 번도 감사인사를 못 들었다”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하지만 정형돈은 처음 듣는 얘기라고 반론하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서경석은 13살 연하 아내인 유다솜과 지난 2009년에 만나 2010년 11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서경석 아내 유다솜 / SBS 갈무리
서경석 아내 유다솜 / SBS 갈무리

서경석 유다솜 부부는 1년 6개월간의 연애 끝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유다솜은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 서경석에 대해 “책임감이 엄청 강하다. 나는 의존하는 성향이 있는데 남편은 리더쉽이 강하다”고 칭찬에 나섰다.

서경석은 아니는 1972년생으로 올해 48세다. 서경석의 아내 유다솜의 나이는 13살 연하로 올해 35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