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김신영, 비키니 동영상 공개→ 34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 재조명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6.24 14: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비키니 자태가 공개돼 화제가 된 가운데 그의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에서는 김신영의 비키니 영상이 공개됐다.

연습실에서 도마 자세를 보여주는 김신영을 본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예전에 사이판에서 비슷한 모습을 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신영은 “그러지 말라. 안 된다. 영상 보여준다고 한다”며 안절부절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멤버들은 이에 굴하지 않고 마치 영상이 공개된 듯 “수영복이 너무 예쁘네요”, “너무 귀여워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신영 /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방송 캡처
김신영 /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방송 캡처

이후 김신영의 비키니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김신영은 파란색 줄무늬 비키니를 입고 힘차게 도마 자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신영 비키니’, ‘김신영 다이어트’가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이와 함께 김신영의 다이어트 운동 방법과 식단도 주목받았다. 

이날 ‘판벌려-이번 판은’ 방송에서 김신영은 매일 2분을 투자해 2달 만에 8kg를 뺐다고 밝혔다.

그는 벽에 등, 어깨, 엉덩이를 붙이고 의자에 앉듯 자세를 잡은 후 “스쿼트를 하게 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는데 이 자세를 하고 노래 하나를 틀고 후렴까지만 들으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때 무릎과 발끝은 항상 일직선을 유지해야 한다고 덧붙이기도. 

다음 김신영은 기존의 플랭크와는 조금 다른 동작을 선보였다. 그는 의자에 팔을 대고 등을 말아 올린 플랭크 자세를 취한 후 30초간 유지하라고 조언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앞서 지난 3월 김신영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당시 김신영은 하루에 물 2L 먹기, 음식을 먹을 때 50번씩 씹어 먹기, 닭 가슴살이 지겨울 때는 오징어 한 마리를 쪄 먹어라 등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홍선영에게 조언을 건넸다.

또한 아침에는 현미 볶음밥, 점심은 달걀과 두부 스테이크, 저녁은 고구마 3~4개, 간식은 짭짤이 토마토라고 불리는 대저토마토를 먹으라고 권하기도.

실제로 김신영은 다이어트를 할 때 음료두 대신 탄산수에 과일즙을 섞어 먹거나 한끼에 아몬드 20개, 두유 1개, 사과 반 개를 먹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처럼 다이어트의 아이콘이 된 김신영에게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신영이 출연하는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은 화려했던 지난날을 정리하고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간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판벌려’를 통해 아이돌계 최초로 ‘장인 시스템’을 도입, 분야별 장인들에게 직접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셀럽파이브'의 센터를 차지할 한 명을 뽑는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