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출격…‘8월 콘서트에서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재중이 오는 8월 한국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24일 톱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재중은 오는 8월 24일 서울 송파구 SK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오는 8월 15(목)일부터 24일(토)까지 총 10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한류 축제 2019 K-WORLD FESTA(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K-팝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중은 지난 2003년 데뷔와 동시에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일본에서는 혼자서 아레나 투어를 개최, 총 8개 도시 16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기도.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렇듯 많은 공연 경험과 남다른 인기를 자랑하는 김재중은 이번 콘서트 역시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올해로 3회를 맞는 하반기 첫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수많은 마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는 발라드, 포크, 트로트,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올여름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단순히 공연을 보고 즐기는 것만이 아닌, 관객들이 주인공이 돼 능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도 마련된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는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K뮤직을 즐기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다양한 인종의 외국인들의 발길을 유도, 기존의 페스티벌과는 확연히 다른 ‘참여형 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를 둔다.

이처럼 역대급 규모를 예고한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15일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17일 ‘K-BAND 콘서트’, 18일 ‘K-SOUL 콘서트’,  20일 ‘셀럽티비 라이브쇼’, 21일 ‘K-HIPHOP 콘서트’, 22일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그리고 24일 김재중 콘서트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김재중이 참여하는 ‘K-팝 스타 콘서트’는 다가오는 8월 24일 (토)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오는 28일 (금) 오후 2시 하나 티켓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은 최근 10년 만에 국내 예능 프로그램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