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편의점 특집, 초 간단 디저트 달콤하지롤 레시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맛있는 녀석들’ 편의점 특집으로 초 간단 디저트가 소개돼 이목을 끌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25회에서는 달콤하지롤 달콤상큼한 초 간단 디저트가 소개됐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캡쳐

이날 김민경은 달콤하지롤의 조합을 추천한 시청자의 설명을 소개했다.

달콤하지롤을 추천한 시청자는 “편의점에만 파는 모찌롤에 과일을 얹거나 끼워먹으면 비쥬얼은 카페에서 파는 것 같고 진짜 맛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민경은 어울리는 제품들을 찾기 위해 편의점 쇼핑에 나섰다. 김민경이 담아온 청포도, 키위, 오렌지, 롤케이크를 보며 문세윤은 편의점 많이 좋아졌다며 감탄했다.

이때 유민상은 바나나 얘기를 꺼내며 바나나를 매달아 놓으면 오래간다고 먹상식을 뽐냈다.

문세윤 역시 맞다며 먹상식을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달콤하지롤의 레시피 첫번째는 갖가지 과일을 손질한다. 다음 손질한 과일을 롤에 꽂아주기만 하면 완성이다.

달콤하지롤을 맛본 김준현은 “나만의 DIY 생크림 케이크”라며 23점을 줬다. 문세윤은 21점, 김민경은 23점을 유민상은 과일 손지렝 대한 번거로움 때문에 20점을 줬다. 

총 87점을 획득한 달콤하지롤은 닭.치.유 파스타와 무쌈에 무쵸와 같이 공동 4위에 등극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