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 이선빈, ‘오케이마담’ 대표가 보낸 커피차 인증샷…“‘위대한 쇼’ 응원에 감동”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24 10: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위대한 쇼’에 출연 사신을 알린 이선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오케이마담 윤미 대표님! 윤신이사님! #위대한쇼 를 응원해주셨어여!!ㅠㅠ 감동.. 덕분에 시원하게 촬영했습니다! 감사해요♥♥ 싸랑합니다!!! 응원받아서 위대한쇼 파이팅 가즈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소중하게 커피를 들고 살짝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위대한 쇼’의 촬영을 응원하는 ‘오케이마담’ 팀의 훈훈한 우정이 돋보인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수현 파이팅!!! 응원합니다!!!”, “더운 날 촬영 너무 고생한다ㅠㅠㅠ 위대한쇼 촬영 화이링♥”, “예쁨 선빈이~ 홧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인 배우로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다.

이후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현재 이선빈은 이광수와 공개 연애를 하며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두 사람은 2016년 10월 방송된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광수는 1985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이선빈과는 9살 차이가 난다.

‘런닝맨’에 출연 중인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MBC ‘그분이 오신다’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어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런닝맨’으로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프린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한편, 최근 이선빈은 엄정화, 박성웅, 배정남 등과 함께 ‘오케이! 마담’에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담! 오케이’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 부부가 생애 첫 가족여행 중에 벌어진 하이재킹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이선빈은 북한 노동당 작전부 귀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그는 드라마 ‘위대한 쇼’ 출연 사실도 함께 알렸다. 이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