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 임현서, 훈남의 독특한 사과법?…“메시지 요청에 바로 답 못해 미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에 출연 중인 임현서 인턴의 일상도 눈길을 끌었다.

최근 임현서는 ‘굿피플’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머리를 땅에 대고 뒷짐을 진채로 얼차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서로 다른 세상이 보기 좋아요”, “말투 왤케 귀여운 건데 ㅋㅋㅋㅋㅋㅋ”, “이번 방송 보니 진정 굿피플이시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현서 인스타그램
임현서 인스타그램

임현서는 올해 29세로 알려졌다. 그는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출신이며 밴드 ‘홍범서’로 활약한 바 있다.

최근 임현서는 채널A ‘굿피플’에서 귀여운 얼굴과 스마트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현서가 출연 중인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은 8명의 로스쿨 학생들이 한 달 동안 변호사의 업무를 보조하며 과제를 수행하고 인턴십 과정 후 최종 2명이 로펌에 입사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강호동, 전범선, 신아영 아나운서 등이 응원단으로 출연하고 있다.

아래는 임현서의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부족한 제게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먼저 감사말씀 올립니다 (__)

방금 전까지 여태 답을 드리지 못했던 이른바 디엠에 전부 답을 드렸는데(정말 많더라구요ㅋ_ㅋ;) 이게 친구가 아닌 분들이 보내시는 것이 담기는 메시지통(메시지 요청)이 따로 있는지를 몰랐습니다 ㅠㅠ

이 히든메시지통에 대해 너무 늦게 알았는데 이 통에담긴 메시지는 한달인지 4주인지 넘어간 것들은 지워져버린다구 합니다..

또 제가 폰이 갤럭시인데 확인하다 실수로 메시지통 하단에 있던 전부삭제버튼이 눌려서 중간에 날아간메시지도 많으네요 패닉해서 껐다 켰는데 몇개가 지워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메시지를 남겨주셨지만 제가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분들과 답을 드리지 못한 분들께 송구한 마음이고 제가 여건상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지는 못하다보니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실망을 드릴까 걱정이 들어서…

앞으로도 메시지 요청에는 재깍재깍 제대로 답을 드리지 못할 것 같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말씀을 이곳에 드려봅니다..

다시 읽어보니 좀 구질구질하네요 그래도 꼭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끝으로 사진은 사죄드리는 저의모습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