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나벨 집으로’ 맥케나 그레이스, 잔망美 넘치는 SNS 속 일상…“레드카펫 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맥케나 그레이스가 영화 ‘애나벨 집으로’ 개봉을 앞두고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맥케나 그레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리본이 달린 하얀 원피스를 입고 차로 이동 중인 맥케나 그레이스가 담겼다.

그는 귀여운 미소와 함께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그러다 이내 레드카펫 포즈를 보여달라는 요청에 능청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맥케나 그레이스 인스타그램
맥케나 그레이스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사랑스러워”, “정말 귀여워!”, “레드카펫 포즈가 완벽해”, “요정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맥케나 그레이스는 오는 26일 개봉하는 영화 ‘애나벨 집으로’를 통해 국내 스크린을 찾는다.

‘애네발 집으로’는 애네발의 세 번째 이야기이자 ‘컨저링 유니버스’ 7번째 작품.

국내 900만 명 관객을 사로잡은 ‘컨저링’ 유니버스의 수장인 공포의 대가 제임스 완이 제작을 맡았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애나벨은 집이라는 가장 친밀한 공간을 배경으로 더욱 강력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캡틴 마블’의 아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맥케나 그레이스가 ‘애나벨 집으로’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애나벨 집으로’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