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런닝맨’ 청하-설인아, 환상적인 프리스타일 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런닝맨’ 청하와 설인아의 환상적인 프리스타일 댄스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청하와 설인아의 환상적인 프리스타일 댄스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청하와 설인아는 왁킹 댄스를 선보였다. ‘런닝맨’ 팬미팅 때 선보일 단체 댄스 BGM이 나오자 멤버들과 청하, 설인아는 당황했다.

하지만, 당황도 잠시 청하는 파워품 넘치게 멋진 춤을 선보였다. 능이백숙을 향한 강렬한 비트 쪼개기.

분명 같은 음악인데 전혀 다른 느낌의 청하 춤.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팔과 다리. 이광수는 청하의 춤을 보자 “그냥 추는 건데 우리보다 멋있어”라며 언급했다.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단체 댄스 의욕 상실하게 만든 청하의 환상적인 독무. 청하의 춤에 ‘런닝맨’ 멤버들을 말을 잇지 못했다.

지석진은 “우리는 맨날 연습하는데 이 삘(?)이 안 나와”라고 말했으며 하하는 “이거 미리 음원 줬던 거 아냐?”라고 전했다.

유재석은 설인아에게도 춤을 보여 달라고 했다. 설인아는 “왁킹을 잘 모르는데”라며 자신 없어 보이는 표정을 보였다.

그러자 설인아가 옆에서 박수를 치며 응원에 나섰다. 음악이 나오자 표정이 돌변하는 설인아.

박자에 딱딱 맞는 칼 독무를 발사하는 설인아. 그는 옆돌기를 하며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고급 기술이 나오자 흥분의 도가니가 된 현장. 능이백숙 한 마리를 통째로 줘도 모자랄 고급 댄스.

제대로 넋이 간 ‘런닝맨’ 멤버들. 마지막으로 설인아는 프리즈 포즈까지 취했다. 흠잡을 곳 없는 완변한 마무리에 ‘런닝맨’ 멤버들을 단체로 입이 쩍 벌였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