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캐쳐, 지난 봄 팬들과 함께 한 콘서트 모습 새삼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드림캐쳐의 올 봄 콘서트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드림캐쳐는 지난 4월 지난 6일과 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내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한걸음 가까이에서 호흡했다.

이번 콘서트는 드림캐쳐가 그려온 특유의 악몽 스토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다. 데뷔곡 'Chase Me'부터 'PIRI'까지 무대 위에서 펼쳐낸 드림캐쳐의 서사에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가 쏟아졌다. 특히 드림캐쳐의 매력 포인트로 꼽히는 인트로 트랙에 화려한 영상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몰입을 도왔다.

콘서트의 또 다른 재미는 드림캐쳐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유닛 무대였다. 일곱 멤버들은 드림캐쳐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감성과 귀여움, 그리고 섹시함까지 장착하며 현장에 모인 인썸니아에게 특별한 재미를 전했다. 더욱이 이틀 동안 유닛의 곡 선정과 구성을 달리하면서 한층 풍성한 공연을 만들었다.

드림캐쳐 컴퍼니

드림캐쳐가 준비한 색다른 선물도 빼놓을 수 없었다. 수록곡 'Trap'의 스페셜 퍼포먼스를 한국 팬들을 위해 최초로 공개한 것. 드림캐쳐의 깜짝 선물에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준비된 순서가 모두 끝난 뒤에도 드림캐쳐를 향한 사랑은 식지 않았다. 팬들의 앙코르 콜은 물론 즉석 '떼창'이 이어졌고, 드림캐쳐 일곱 멤버들은 환한 표정으로 다시 무대에 올라 함께 즐기는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드림캐쳐(DREAMCATCHER) / 서울, 최규석 기자
드림캐쳐(DREAMCATCHER) / 서울, 최규석 기자

콘서트를 마친 드림캐쳐는 "이틀 동안 함께 해 주시고 아름다운 추억을 같이 만들어준 인썸니아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지금 이 감격스런 순간이 존재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이 사랑을 잊지 않고 또 다시 함께 그려갈 앞날을 기다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