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난폭한 기록, 류덕환-정두홍의 진실…‘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비스트’, ‘인스턴트 패밀리’,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서스페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난폭한 기록’, ‘비스트’, ‘인스턴트 패밀리’,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서스페리아’가 나왔다. 

23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온영화’ 코너에서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과 ‘난폭한 기록’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는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에서 학교 친구들과 유럽여행을 떠나게 됐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 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은 빌런 엘리멘탈 그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상황에 놓였다.

‘난폭한 기록’에서는 특종 냄새는 귀신같이 맡는 집념의 프리랜서 VJ 국현(류덕환)은 자극적인 취재거리를 찾게 됐다.

그는 머리에 칼날이 박힌 채 살아가는 전직형사 기만(정두홍)의 이야기가 대박 아이템임을 직감한다.

기만은 폐인 같은 삶을 살고 있었는데 국현의 집요한 설득 끝에 동료 형사를 죽이고 자신에게 칼날을 박아놓은 마약조직보스 정태화(정의갑)에 대한 복수를 기록한다는 조건하에 동행 취재를 허락하기 된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비스트’를 소개했다. 

한수(이성민)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아온 강력반 에이스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희대의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후배 형사 종찬(최다니엘)과 범인을 잡기 위해 수사에 나선다.

한편, 마약 브로커 춘배(전혜진)는 살인을 은폐해주는 대가로 한수에게 살인마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제공한다.

한수의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가 이 사실을 눈치채면서 사건은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인스턴트 패밀리’를 소개했다. 

피트와 엘리 부부는 직접 자신들의 아이를 낳는 대신 입양을 하기로 하지만, 그들의 계획과는 달리 대부분의 가정에서 입양하기를 꺼리는 십 대 아이 세 명을 입양하게 되는 상황에 놓인다.

아이들을 맞은 첫 날은 꿈같은 기분이었지만 그것도 잠시 서로가 서로의 새로은 가족이 되는 과정 속에서 갈등을 겪게 되고 점차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을 소개했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의 샌프란시스코 공격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상처로 엠마와 마크, 딸 매디슨 가족은 슬픔 속에 살고 있다.

미지의 생물을 연구하는 모나크 소속 과학자인 엠마는 또 다른 공격에 대비헤 거대 괴수와 소통하는 주파수를 발견했다.

그러나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딸 매디슨과 납치되고, 주파수로 모스라, 로단, 기도라 등 고대 괴수들이 하나 둘 깨어난다.

역대급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생존 자체조처 불투명해지고, 여기에 강력한 고질라의 등장으로 괴수들의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은 과학자 플린트는 먹을 거라고는 정어리 밖에 없는 작은 도시 '꿀꺽퐁당' 섬을 위해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슈퍼음식복제기'를 발명한다.

하지만 실험 도중 기계는 하늘로 날아가고, 모든 것이 실패로 돌아갔다고 생각하는 순간에 마을에는 맛있는 햄버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하늘로 올라간 슈퍼음식복제기가 작동을 시작한 것이다.

그 때부터 섬에는 핫도그, 와플, 치킨,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매일매일 내리고 사람들은 달콤한 행복에 빠진다.

하지만 점점 많은 음식들을 요구하는 사람들과 섬을 관광지로 개발하려는 탐욕스러운 시장의 욕심으로 인해 기계는 점차 멋대로 작동하기 시작한다.

그 결과 집채만한 팬케이크와 사람만한 핫도구 비가 내리면서 초유의 재난 상황을 맞게 된다.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기대작을 소개했는데 '공포영화' 장르는 좀비를 다룬 영화 ‘데드 돈 다이’와 ‘오버로드’ 가  나왔다. 

'미스터리' 장르는 ‘우리는 언제나 성에 살았다’ 액션 장르에는 ‘발렌타인’을 소개했다. 

'알고 보면 이렇다' 코너에서는 ‘서스페리아’를 소개했다.

수지(다코다 존슨)는 마담블랑(틸다 스윈튼)의 무용 아카데미에 들어가기 위해 미국에서 베를린으로 찾아왔다.

수지는 무용학교에서 괴이한 소리, 의문의 사건을 접하게 되고 학교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기운을 감지한다.

그리고 첫 번째 수석 무용수였던 페트리샤(클로이 모레츠)의 실종을 마담블랑 때문이라고 생각한 올가는 수지와 영혼이 연결 된 듯 기이한 경험을 하며 죽음을 맞게 됐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