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 시즌2’ 아이즈원 강혜원, 청순한 외모+의외의 예능감으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마리텔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아이즈원(IZ*ONE) 강혜원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22일 강혜원은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위즈원 더울 땐 수박주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은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오프숄더 의상을 입은 그는 가녀린 어깨 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혜원의 하얀 피부와 초롱초롱한 눈망울,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아이즈원(IZ*ONE) 강혜원 / 아이즈원(IZ*ONE)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강혜원 / 아이즈원(IZ*ONE)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혜원이는 어떻게 매일이 리즈지?”, “와 분위기 장난 아니다”, “눈이 너무 아름다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혜원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했다.

그는 옷 발가락으로 물건 옮기기, 매운 음식 먹기 등의 게임을 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청순한 외모로 의외의 예능감을 뽐낸 그의 모습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강혜원은 지난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한 그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걸그룹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