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부 종합]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청하, 매니저 생일 축하 이벤트 '관객 떼창 축하부터 깜짝 생일케이크까지'...청하 매니저는 청하 위해 '수원 왕갈비 통닭' 맛집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은실 기자) 청하가 매니저의 생일을 깜짝 축하해줬다.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일일 패널 송가인, 청하와 함께 청하와 청하 매니저 류진아의 이야기가 방영됐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첫 참견 영상으로 지난번 많은 화제를 모았던 청하와 류진아 매니저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첫 행사를 마친 청하와 댄서들은 바로 다음 행사로 이동했다. 차에 탄 청사는 실시간으로 반응을 체크했다. 청하 매니저는 자신이 무대를 한 것 같다면서 너희 무대 할 때가 제일 긴장되는 순간이라 밝혔다.

청하 매니저는 청하가 무대에서 하는 표정이 있다면서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필살기를 선보였다. 무대에 몸을 맡긴 스웨그 넘치는 표정이었다.

다음 행사 현장에 도착하자 매니저는 앞장서 청하를 경호했다. 청하는 도착하자마자 바로 무대로 올라갔고 매니저는 청하를 유심히 살피며 음악 시작 사인부터 물 전달까지 챙기면서 바쁘게 움직였다.  

청하는 자신이 지금 전참시를 찍고 있다면서 녹화 기준 다음날이 매니저의 생일인데 축하해줄 수 있냐고 관객들에게 부탁했다. 댄서와 얘기를 나누던 매니저는 청하의 말을 듣지 못해 영물을 모른 채 무대위로 올라갔다. 청하는 관객들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고, 관객들은 목소리를 높여 매니저의 생일을 축하했다.

청하는 매니저에게 ‘벌써 12시’의 춤을 부탁했다. 매니저는 머뭇거리다가 음악이 나오자 언제 그랬냐는 듯 청하와 같이 수준급의 댄스를 선보였다. 청하 매니저는 이미 청하의 1의 공약으로 무대에서 댄스를 선보인 적이 있었다.

청하 매니저는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생일을 축하해 준 적이 처음이라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 싶어 춤을 열심히 췄다고 밝혔다.

청하 매니저는 청하와 댄서들을 위해 수원 왕갈비 통닭집을 찾아갔다. 청하는 심플한 맹수 맛 표현부터 시작해 매니저의 눈빛 맛 표현까지 꺼친 후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했다. 청하와 댄서들은 소확행이라고 즐거워했다. 청하는 치킨 색이 갈색에 파도 초래가지고 맛있었다고 독특하게 맛을 전했다.

12시가 넘어간 후 청하는 연습실로 가 연습을 시작했다. 사실은 청하 매니저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였다. 청하가 케이크를 들고 등장하자 매니저는 소원을 빈 후 초를 불었다. 청하 매니저는 청하가 준비한 케이크 편지를 읽은 뒤 눈물을 터트렸다. 매니저는 케이크에 보였던 사진을 보고 눈물이 날 거 같았는데 편지를 읽고 진심이 전해져서 눈물이 났던 것 같다고 했다. 

매니저는 청하에게 혼자 큰 무대를 하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항상 대견스럽고 멋있게 생각한다는 자신의 애뜻한 마음을 전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