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 형님’ 강호동X서장훈, ‘강식당2’-‘무엇이든 물어보살’-‘연애의 참견’ 상반기 활약상 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아는 형님’에서 타 방송 예능인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의 참견’, ‘강식당2’ 등이 언급됐다.

22일 JTBC ‘아는 형님’ 형님학교에는 ‘도경완♥’ 장윤정과 ‘프리 방송인’ 김환 아나운서가 전학을 왔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오프닝 요정’ 강호동은 흥분하며, 2019년의 상반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자고 외쳤다. 이에 멤버들은 차례로 본인들의 상반기 뉴스를 꼽고 또는 활약상을 정리했다.

집돌이 민경훈은 외출 횟수를 주 1회에서 주 3회로 늘렸다며, 김영철보다 고정 예능이 많다고 언급했다. 김영철은 라디오를 제외하고 TV 고정 출연은 ‘아는 형님’ 하나라며 살짝 머쓱해 했다.

서장훈은 “경험에서 오는 적절한 연애 조언을 했다”며 자신이 출연한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의 참견’ 등을 언급했다. 그는 “보통 그런 이야기 많이 한다. 네가 무슨 자격으로 연애상담을 하냐, 오히려 이런 사람이 해 줄 이야기가 많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호동은 ‘강식당2’를 촬영하며 영업 첫날부터 코피를 흘린 일화를 밝히며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했다고 자신했다. 이에 김희철은 “아는형님 3년 동안 코피 한 번도 안 흘렸다”고 일침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나이는 장윤정 1980년생 40세, 도경완 1982년생 38세다. 두 사람은 2013년 결혼해 이듬해 장남 도연우(6) 군를 얻었고, 지난해 11월 딸 도하영 양을 얻어 단란한 네 가족을 꾸렸다. 참고로 김환 아나운서는 장윤정과 동갑내기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