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 ★픽] ‘호구들의 감빵생활’ 김종민X이상엽, 바보 브로맨스(BBB)…호빵 완전체로 진검 승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촉종민이라고 불리던 김종민이 다시 입소하면서 '호빵' 완전체들의 대결이 그려졌다.

22일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이하 호빵)’은 출연자들이 팀을 나눠서 마피아 게임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tvN‘호구들의 감빵생활’방송캡처
tvN‘호구들의 감빵생활’방송캡처

 

MC 김태진과 개그맨 이수근, 정형돈, 가수 김종민, 배우 이상엽, 개그맨 황제성, 장도연, 아이즈원 최예나, 배우 한보름 등 출연진들이 보이지 않는 심리전을 펼치고, 다양한 게임을 수행하며 진짜 마피아의 정체에 다가가게 됐다.

지난 방송에 촉종민인 김종민이 부재한 가운데 모모랜드 주이가 김종민의 자리를 매꾸고 황제성의 활약이 돋보였다.

황제성은 호빵 마피아 게임 사상 최로로 단 한표도 의심 받지 않은 황제성이 최종 마피아로 밝혀지면서 충격적인 결말을 맞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종민이 감빵에 입소 하면서 호빵(호구들의 감빵생활) 멤버들이 완전체가 됐다.

특히, 그 동안 '호빵'에서 김종민은 이상엽과 함께 바보 브로맨스(BBB)케미를 이루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MC 김태진은 '한곡 줍쇼' 게임에서 장도연과 대결하는 이상엽을 소개하면서 “바보2”라고 소개했고 이수근은 이상엽에게 “열심히 노력해서 바보1이 되도록 해”라고 조언하며 웃음을 줬다. 

또한, 특별 게스트로 레드벨벳 슬기와 조이가 함께하면서 거침없는 입담과 흥미진진함을 더했고 의심스러운 마피아들이 여러 명 등장하면서 역대급 혼란스러움을 주게 됐다. 

또 마피아와 모범수들이 서로 속고 속이는 가운데 과연 마피아들을 검거하는데 성공을 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0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