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부 종합]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남편 김사권-이채영 불륜 사실 알고 ‘방황’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6.21 2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이영은이 남편 김사권과 이채영의 불륜 사실을 알고 힘들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1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 에서 이영은이 남편 김사권과 친구 이채영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됐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금희(이영은)는 결국 남편 준호(김사권)와 친구 상미(이채영)의 불륜을 알게 됐고 친정에 맡겨 둔 여름(송민재)이를 어린이 집에 데려다주고 기차를 타게 됐다.

금희는 결혼 전 준호(김사권)와의 추억이 서린 장소에서 과거를 회상하며 허무함을 느꼈다. 

한편, 준호(김사권)는 금희(이영은)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되자 괴로워했다.

준호(김사권)는 형 석호(김산호)를 찾아가서 금희가 알게 된 사실을 알렸고 상미의 임신 사실도 말했다.

그러자 석호(김산호)는 불같이 화를 내며 “너 설마 무슨 생각으로 이지경까지 만든 거냐? 재수씨 그 사실 아냐?”라고 물었다.

준호(김사권)는 “아직 거기까지는 모른다.  형이 나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라고 하소연을 했다. 

한편, 상원(윤선우)은 금희와 대화했던 내용을 생각하며 마음이 편치 못했다. 금희(이영은)에게 누나 때문에 이렇게 되서 미안하다”라고 위로했다. 

또 영심(김혜옥)은 준호(김사권)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모르고 금희 대신 여름이를 어린이 집에서 데려온다는 말을 듣고 “이런 사위가 없다”라고 재국(이한위)에게 칭찬을 했다. 

한편, 29일 ‘여름아 부탁해’의 지상파 시청률은 13.3%로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 ‘여름아 부탁해’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 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