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쇼핑의 참견 시즌2’, 비빔라면 4종 추천…라면 전문가 지영준이 추천한 비빔면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쇼핑의 참견 시즌2’에 라면 전문가 지영준이 출연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조이 ‘쇼핑의 참견 시즌2’ 1회에서는 비빔라면 4종을 추천한 라면 전문가 지영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영준은 국내외 라면 1천 개를 리뷰한 라면 전문 블로거. 그는 이날 방송에서 삼겹살과 어울리는 비빔라면을 추천했다.

KBS 조이 ‘쇼핑의 참견 시즌2’ 방송 캡처
KBS 조이 ‘쇼핑의 참견 시즌2’ 방송 캡처

처음으로 소개된 비빔라면은 P사의 비빔면. 사과 농축액 소스와 고소한 면이 삼겹살과 잘 어울린다.

두 번째 비빔라면은 S사의 열무 비빔면. 매실 농축액 소스와 열무가 들어간 비빔면이 삼겹살의 느끼함을 덜어준다.

세 번째 비빔라면은 O사의 메밀 비빔면. 메밀면, 볶음참깨, 김가루가 삼겹살과 잘 어울린다.

마지으로 소개된 비빔라면은 N사의 미역 초장 비빔면. 입소문만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한 대세 라면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역 비빔라면의 원조가 오세득 셰프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오세득 셰프는 “라면 스프에 미역을 불려 새콤하게 묻혀서 비빔라면을 만든 적이 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오세득 셰프는 “요즘 미역 라면이 많이 나오는 이유가 뭐냐”는 광희의 질문에 “감칠맛이다. 국물을 낼 때는 미역만큼 좋은 게 없다. 건강에도 도움된다”며 “해초를 먹는 나라가 우리나라와 일본밖에 없다. 그런데 요즘 외국에서도 해초에 대한 연구가 많아서 미래식량으로 연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BS 조이 ‘쇼핑의 참견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